`오래 살고 볼일` 한혜진, 홍현희♥ 제이쓴 커피차 외조에 "아이고 배아파"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모델 한혜진이 홍현희 남편 제이쓴의 외조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에서는 제이쓴이 커피차와 함께 촬영장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제이쓴은 '오래 살고 보니 오늘은 혀니가 쏜다!'라는 현수막을 내거는가 하면 아내 홍현희의 얼굴이 새겨진 컵홀더 등으로 특급 외조를 했다.


제이쓴은 '오래 살고 볼일' 본선 진출자 톱10(TOP10)을 만나 "홍현희와 같이 사는 사람이다. 현희 씨 잘 부탁드린다"라고 살갑게 인사하는가 하면 "다음에 결승하면 떡볶이로 또 찾아 뵙겠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한혜진과 함께 홍현희가 등장했다. 한혜진은 커피를 한 모금 마시며 "커피가 좀 이상한 것 같다. 마시니까 배가 너무 아프다. 아이고 배야"라며 제이쓴의 외조를 부러워했다.


홍현희도 "어쨌든 이렇게 오니 너무 좋다. 다음에는 떡볶이로 부탁드린다"고 제이쓴의 외조에 흐뭇해했다. MC 정준호도 "추울 텐데 고생했다. 커피차 정말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시니어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MBN에서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MBN 방송화면 캡처

2020.12.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