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부모' 변정수 "목욕탕서 알몸 찍는 사람 많아 트라우마 생겼다"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모델 변정수가 목욕탕 트라우마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E채널 예능프로그램 '라떼부모'에서는 새해를 맞아 온천 여행을 떠난 변정수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온천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변정수는 "새해가 되면 목욕탕에 가서 때를 벗기는 거다"라고 말했다. 남편 유용운 역시 "'수신제가 치국평천하'라는 말이 있지 않나. 자기를 다스린 후에 천하를 다스린다는 뜻이다"라고 동의했다.


이에 딸 유채원과 유정원은 변정수와 찜질방을 가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말했고, 변정수는 "사람들이 자꾸 사진을 찍는다"라며 자신의 목욕탕 트라우마를 털어놨다.


변정수는 "목욕탕이나 찜질방에선 몸을 보게 되지 않나. 자꾸 사진을 찍는다. 그러다 나에게 몇 번 걸린 적이 있었다. 사진을 내려달라고 부탁한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목욕탕 트라우마 때문에 첫째 딸 유채원은 할머니와, 둘째 딸 유정원은 친구 엄마들과 목욕탕을 갔었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보미 인턴기자] stpress2@mkinternet.com

사진|E채널 방송화면 캡처

2021.01.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