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연, '미스트롯2' 결승진출 실패 심경…"상처 많아"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미스트롯2' 강혜연이 결승진출자가 되지 못했지만 팬들의 응원에 화답하며 탈락 심경을 전했다.


강혜연은 지난 18일 방송된 '미스트롯2' 최종 순위 8위를 기록하며 결승 진출자가 되지 못했다. 다음 날인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로 심경을 전했다.


강혜연은 "드디어 무대는 준결승 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다"며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 일도, 슬픈 일도, 속상한 일도, 상처 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다"고 밝혔다.


이어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던 것"이라며 "팬 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주셨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프다"면서도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 건강하시고 언제나 웃는 얼굴과 함께 행복합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는 결승 진출자 7인이 결정됐다.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 8위 강혜연, 9위 황우림, 10위 김연지, 11위 허찬미, 12위 마리아, 13위 윤태화, 14위 류원정 순위가 됐다.

<다음은 강혜연 탈락 심경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강혜연입니다.


드디어 저의 무대는 오늘 준결승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습니다.


미스트롯을 준비하면서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일도, 슬픈일도, 속상한일도, 상처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셨던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팬 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주셨는데, 제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퍼요.. 그래도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써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여러분 그럼 건강하시고 언제나 웃는 얼굴과 함께 행복합시다 #미스트롯2 #강혜연 #트롯다람쥐 #뽕가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2021.02.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