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신충식 "과거 기획부동산 사기 당해"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배우 신충식이 과거 기획부동산 사기를 당했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일상 속 사기를 피하는 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충식은 “저도 사기를 당했다. 이 사람들 특징이 정말 친절하다. 주기적으로 전화한다. 온갖 미사여구를 사용한다. 그걸 잘 기억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창피해서 말을 못 하겠다. 이 사람들이 접근한다. 정말 친절하다. 친절하면 거절하기 힘들지 않나. 어느 날 식사 대접하겠다고 해서 나갔다. 점심을 먹고 가려고 하는데, 사무실 한번 보고 가라고 하더라. 사무실에 사람이 꽉 찼더라. 바람을 잡았던 거다. 지나고 보니 알았다”고 말했다.


신충식은 “기획부동산이었다. 이 사람이 하나를 빼놨다고 하면서 계약을 하고 가라고 하더라. 돈이 없다고 하니까 계약은 하고 돈은 부쳐주면 된다고 하더라. 계약하고 왔다. 나도 돈 좀 벌었다고 하면서 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세월이 지나고, 어느 날 신문에 보니까 기획부동산 사기꾼이라는 사례가 있길래 나도 그런가 싶어 전화했더니 안 받더라. 현장에 가니까 부동산에서 웃으면서 당하셨구나 하더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skyb1842@mk.co.kr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2021.03.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