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이본, 10년 된 남자친구와 결혼 안하는 이유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by스포츠투데이

이본, 10년 된 남자친구와 결혼 안

'비행소녀' 이본이 10년째 만난 남자친구와 비혼인 이유를 밝혔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는 방송인 이본의 비혼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윤정수는 이본과 식사 자리에서 "예전에 남자 연예인들이 많이 좋아했었다. 인기 많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본에게 "어떤 사람 만난다는 소문을 들은 것 같다"고 이본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 운을 뗐다. 이본은 쿨하게 "(남자친구가) 있다"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패널들은 쿨한 이본의 모습에 놀라며 "몇년째 연애 중이냐"고 조심스레 물었다. 이본은 "10년?"이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본은 "알고 지내고 이런 것까지 합해서 10년"이라고 덧붙였다.

 

조미령은 이본에게 "진정한 비혼"이라고 말했고, 최여진은 "그분도 비혼이시냐"고 궁금해했다. 이본은 "비혼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어쩔 수 없이 이 여자를 만나려면'이라는 생각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윤정수는 "(남자친구가 이본을)정말 사랑하는구나"라고 감탄했다.

 

또 양세찬은 "그래도 혹시 남자친구를 보고 '얘랑 결혼하면 괜찮을 거 같은데?'라고 생각한 적은 없냐"고 질문했다. 이본은 "있다. (남자친구가) 굉장히 성격적으로 무던하다"고 답했다.

 

이어 이본은 자신이 비혼주의인 이유를 밝혔다. 그는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게 강하다. 부모님이 장시간 아프다 보니까 엄두가 안 나는 거다. 지금까지는 행복하게 하는데 또 다른 인물까지 행복하게 할 자신은 없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에 조미령은 "여자로서 정말 공감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는 내가 이 남자를 사랑하니까 괜찮을 거라는 희망을 갖고 결혼을 한다"며 "그런데 현실적으로 힘들다. 이런 마음은 누구나 있는 것 같다. 이본 씨가 그런 마음이 큰 것 같다"고 공감했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