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비디오스타' 환희X선우정아 "눈·코 성형 이후 더 이상 하지 않았다"

by스포츠투데이

'비디오스타' 환희X선우정아 "눈·코

'비디오스타'에서 환희와 선우정아의 성형의혹을 파헤쳤다.

 

지난 8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제7의 감성 음악돌,I 특집'편에서는 가수 환희, 핫펠트(예은), 크러쉬, 선우정아가 출연했다.

 

이날 환희는 "예전에 한 프로그램에서 성형 이야기를 했더니 계속 꼬리표가 붙더라"며 오해를 풀고 싶다고 운을 뗐다. 그는 "2007년 (성형) 이후 앨범 콘셉트대로 살을 빼거나 변화를 주면 '쟤 또 뭐 하고 나왔네'라고 한다"고 해명했다. 이에 성형 경험이 있는 MC 박나래는 "한번 눕는 게 어렵지 그다음은 쉽다. 많이 누워봐서 안다"고 장난스레 말했다.

 

환희는 성형한 부위에 대해 "코하고 눈"이라고 밝혔고, 박나래는 사실인지 확인해 보겠다며 그의 얼굴을 가까이서 살폈다. 박나래는 "발라드 부르는 분들이 중요한 게 선이다. 환희 씨의 턱선은 본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나래는 "추가로 성형 쪽으로 의혹을 떨치고 싶은 분이 있냐"고 게스트에게 물었고, 선우정아는 "의혹이 있어야 떨치는 것 아니냐"고 되물었다.

 

박나래는 자신이 보면 안다며 선우정아에게 다가갔고 쌍꺼풀 수술을 의심했다. 이에 선우정아는 "잘 맞히신다"고 놀랐고, 이마 성형을 의심받았으나 "이마는 제 거다"라고 부정했다. 또 박나래가 코끝 성형을 의심하자, 선우정아는 수긍하며 "(수술대에)누웠을 때 마취 직전에 진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강조를 했더니 너무 티가 안 난다. 후회가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