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권민아 "AOA는 방관자였다. 지민 괴롭힘에 나서주지 않아"

by텐아시아

텐아시아

권민아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 멤버들이 '방관자'였다고 폭로했다.


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OA 시절 지민이 자신을 괴롭혔고, 설현 등은 방관자였으며 AOA 시절 기억을 모두 지우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권민아는 손목을 긋고 꿰맨 상처 사진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샀다. 권민아는 극단적 선택을 한 건 한달 전이라고 밝히면서 "FNC 관계자와 연락을 하다가 한 행동"이라고 설명했다.

텐아시아

그룹 AOA 지민 (왼쪽), 설현 / 사진=텐아시아DB

권민아는 AOA 멤버들과 인스타그램 언팔을 한 이유를 공개했다. 그는 신지민은 신씨, 설현을 김씨라고 지칭했다. 권민아는 "신씨가 김씨를 욕하고 험담할 때 동요한 적 한 번도 없다. 오히려 저는 김씨를 아꼈지만, '신씨의 절친'이라는 이유로 다가가지는 못 하다가 진심으로 조언도 해주고 걱정도 했다"면서 "하지만 김씨는 달랐다. 내가 신씨 때문에 힘들어했음에도 '아무렇게나 되도 상관이 없고 그냥 이 상황이 싫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 입장에서는 똑같은 방관자였기도 하고 그 말도 서운했었다"고 말했다. 다른 김씨 동생도 언급했다. AOA에서 김 씨인 멤버은 설현과 찬미. 그는 "다른 김씨 동생은 마지막 다같이 신지민 언니랑 사과 같지도 않은 사과 하러 온다고 왔을때 그때 한다는 질문이 '좋았던 추억은?' 이라고 묻더라. 어려요 그 친구. 그래서 잔소리를 하든 뭘 하든 냅뒀었고 어린거 알지만 도무지 그 소리는 뭔 소리인지 모르겠더라. 앞에서는 그 언니 욕. 뒤에서는 그 언니 잘 맞춰주고 저는 이런 모습 물론 어찌보면 사회생활 하는거지만 잘 못하는 저로써는 진정성이 없어보였구 이해는 못했다"고 말했다.

텐아시아

그룹 AOA / 사진=텐아시아DB

유나와 혜정도 언급했다. 권민아는 "서 언니(유나)는 절 진심으로 아껴주고 생각해준건 맞지만 그 아무도 신지민 언니 앞에서 누구 하나 나서 준 사람 없다"고 했다. 그는 "신 친구(혜정) 그나마 언니에게 '왜 기억을 못해 나도 알고 다 아는데'라고 했다. 저보고도 '사과 받을거면 똑바로 받아라'고 했다. 근데 사과를 제대로 해야지, 누가 방관자라는 단어를 많이 쓰던데 김씨 친구들은 충분히 특히나 절친 그 친구는 충분히 방관자라고 생각이 들어서 팔로우를 제일 먼저 끊었다"고 밝혔다.


이어 "나중에는 AOA의 기억을 점점 지우고 싶어서 다 끊었다. 이 이유를 통해서 이해해달라는 말도 아니고 디엠 보내지 말라는 것도 아니고 이제는 제 입장 제 생각 그냥 솔직하게 말하고 싶어서 적었다"고 털어놓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