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년 팝스타의 추락" 아론 카터, 포르노 데뷔 '충격'

[연예]by 텐아시아

아론 카터, 포르노 배우로 데뷔 소식

아론 카터, 성인 사이트 캡쇼로 포르노 배우 데뷔

美매체 "여자친구 영향일 것"

사생활+가족 간 불화 '끝없는 구설'

텐아시아

아론 카터 / 사진=아론 카터 SNS

팝스타 아론 카터가 포르노 배우로 데뷔한다.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4일(현지시간) 아론 카터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성인 웹사이트의 캠쇼인 '캠소다'에 출연해 포르노 배우로서 데뷔전을 치른다고 보도했다.


이 사이트 측은 "아론 카터가 쇼에 출연해서 여러 가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아론 카터도 5일 SNS를 통해 쇼 출연 소식을 알리며 "오늘 밤 라이브를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텐아시아

아론 카터 / 사진=아론 카터 SNS

아론 카터는 몇 달 전에도 유료 성인사이트에 음란 영상물을 올리고 수위 높은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페이지 식스는 "아론 카터가 포르노 배우로 데뷔한 것은 약혼녀 멜라니 마틴의 영향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멜라니 마틴은 이 사이트를 통해 몇 개월 전 포르노 배우로 데뷔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텐아시아

사진=아론 카터 SNS

1987년생인 아론 카터는 유명 그룹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멤버 닉 카터의 친동생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1998년 가수로 데뷔했다. 꽃미모의 미소년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음주운전과 대마초 혐의 등 각종 사건사고로 끊임없이 논란을 일으켰다. 지난해에는 과거 친누나에게 성적 학대를 당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형인 닉 카터와는 서로를 향한 날선 폭로전까지 벌일 정도로 관계가 틀어졌다. 닉 카터는 아론에게 접근 금지 명령 신청을 하기도 했다.


지난 6월에는 여자친구인 멜라니 마틴이 임신했으며 약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멜라니 마틴과 입맞춤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모든 사람은 두 번째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밝혔다. 멜라니 마틴은 최근 가정 폭력 중죄로 체포돼 5만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난 바 있다. 당시 아론 카터는 경찰에 팔에 난 상처를 보여주며 멜라니 마틴이 자신을 해치려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후 아론 카터는 개인 방송을 통해 멜라니 마틴을 잊지 못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사생활뿐만 아니라 가족 간 불화로 구설에 오른 아론 카터. 왕년의 미소년 팝스타의 포르노 배우 데뷔 소식은 충격과 씁쓸함을 안기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2020.09.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채널명
텐아시아
소개글
드라마 음악 영화 문화공연 전시회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전반적인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