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함소원♥진화, 딸 응급실 가는 유튜브 영상…비난 폭주→결국 삭제

by텐아시아

딸 혜정 우는데 유튜브 촬영

함소원♥진화 향한 비난 커져

결국 영상 내렸다

텐아시아

'진화&마마TV' 영상/ 사진=유튜브 캡처

방송인 함소원과 남편 진화가 딸과 함께 응급실을 찾은 영상을 공개했다가 논란이 일었다. 비난이 폭주하자 결국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진화&마마TV'에는 '혜정이가 우는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다리 통증을 호소하는 딸 혜정을 데리고 급히 병원으로 향했다.


이 과정에서 함소원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병원은 다 닫아서 응급실에 가야 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딸이 침대에서 내려오다 다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후 응급실에 도착한 부부는 접수를 하고, 검사 후 진료를 받고 나오는 과정을 모두 촬영해 올렸다. 이 모든 과정에서 딸 혜정을 안고 다닌 건 베이비시터였고, 함소원과 진화는 촬영을 하면서 오디오를 채우기 위한 멘트를 날리는 데 집중했다.


텐아시아

'진화&마마TV' 게시물/ 사진=유튜브 캡처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가 아픈데 촬영할 정신이 있나?", "긴박하게 응급실 가야하는데 영상을 찍은 게 이해되지 않는다", "아이가 아픈 걸 콘텐츠로 만들다니", "베이비시터가 아이를 안고 있는데 더 충격적"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일각에서는 아이가 이동하는 차 안에서 과자를 먹는 걸 보고 "아픈 게 맞는지도 의심스럽다"고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28일 '진화&마마TV'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하지만 해당 채널 커뮤니티에는 딸 혜정이 우는 사진과 함께 "왜 우는지 궁금하다고요? 그럼 저녁 7시에 봐요"라는 게시물이 남아 있다. 해당 게시글에서 혜정 양은 서럽게 울고 있고, 이 때도 베이비시터 품에 안겨 있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2018년 1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뒤 슬하에 딸 혜정을 두고 있다. 현재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동반 출연 중이다. 앞서 두 사람은 해당 방송에서 "베이비시터에게 아이를 지나치게 맡긴다"는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기도 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