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by여행노트

가을두물머리 아침일출풍경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딱따구리 쉼터님의 여행기 보기

사진 동호인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출사지 '두물머리'.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두 물줄기가 머리를 맞대는 곳이라 하여 두물머리라고 불린다. 바로 이곳에 최고의 절경이 숨어있다.

용문사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 julius님의 여행기 보기

1,100년이 넘는 은행나무가 있는 용문사. 용문산에 위치한 이 사찰은 1,100년이 넘는 천연기념물 30호 은행나무가 유명하다 5만원으로 1박2일 템플스테이 체험도 가능하니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가보는게 어떠신가요?

푸르름가득 눈부신날~ 들꽃수목원^^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호야님의 여행기 보기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 대표적인 수생식물을 이용한 자연정화공원으로서, '물을 보면서 마음을 씻고, 꽃을 보면서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는 뜻의 세미원은 두물머리와 함께 양평의 주요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

양평 물소리길3코스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julius님의 여행기 보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평화로운길 물소리길. 양평 물소리길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도보여행길인 제주올레길과 자매의 길로, 남녀노소 누구나 걸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길이다.

황순원 소나기마을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yeonpa님의 여행기 보기

황순원 소설의 배경, 소나기 마을. 소설 '소나기'의 배경을 재현한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은 황순원 선생의 유물 및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인공적으로 소나기를 만드는 시설, 징검다리 등 소설 속 배경을 재현한 체험장이 있다.

양평 산수유 마을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Bokeh님의 여행기 보기

설레임이 마음을 두드리는 고향, 산수유 마을. 서울에서 1시간20분이면 갈 수 있는 친환경고장 산수유 마을. 100년 이상된 산수유 나무 7천여 그루가 군집을 이루고 있으며, 매년 3~4월에는 이채로운 풍경을 자아내는 전통농천마을이다.

직원들과 함께 힐링

쉼표같은 여행지 양평

Traveler_D B Park님의 여행기 보기

드라마, CF 촬영 장소, 더그림. 방송 촬영지의 명소로 알려진 양평 더그림 카페. 이름만큼 그림 같은 정원을 꾸며 놓아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양평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음료 포함하여 성인 입장료 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