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어디야?’ 요즘 SNS에서 가장 핫하다는 도시의 핫플레이스

[여행]by 밀리터리샷

파주 가볼만한곳

퍼스트가든

말똥도넛·뮌스터담

모쿠슈라·레드브릿지

파주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최근 파주에 문을 연 디저트 카페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카페부터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한창인 장소까지 다양하죠. 파주 여행 중 방문하기 좋은 곳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퍼스트가든

출처 : instagram@so__damee_

출처 : instagram@so__damee_

출처 : 퍼스트가든

파주의 퍼스트가든은 약 2만 평 규모의 대규모 복합 문화 시설입니다. 다양한 테마를 갖춘 이국적인 정원과 레스토랑, 놀이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퍼스트가든은 저녁이 되면 빛 축제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화려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데요. 반짝이는 불빛들로 수놓인 가든에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말똥도넛

출처 : 말똥도넛

출처 : instagram@_h_n_r_h

출처 : instagram@_h_n_r_h

출처 : 말똥도넛 네이버 지도

출처 : instagram@jje_jie

말똥도넛은 요즘 SNS에서 가장 핫한 카페가 아닐까 싶은데요. 국내 최대 디저트 다운으로 수십 가지 종류의 도넛을 메인으로 케이크, 쿠키, 젤리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마치 미국 여행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외관은 말똥도넛의 대표적인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컬러풀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뮌스터담

출처 : 뮌스터담 네이버 지도

출처 : 뮌스터담 네이버 지도

뮌스터담은 독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카페입니다. 독일 뮌스터담 거리를 카페에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카페이자 펍으로 저녁에는 독일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클래식 공연도 진행되고 있죠.

모쿠슈라

출처 : instagram@https.eungha

출처 : instagram@https.eungha

출처 : 모쿠슈라 네이버 지도

모쿠슈라는 헤이리 예술마을에 위치한 카페이자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부터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죠. 현재 모쿠슈라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따뜻한 조명이 더해져 덕분에 연말 분위기가 한창인데요. 헤이리 예술마을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죠.

레드브릿지

출처 : instagram@ribbonized_

출처 : 레드브릿지

출처 : 레드브릿지

파주의 마장호수는 주말 나들이 장소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호수를 주변으로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죠. 마장호수의 출렁다리는 국내 최장 흔들 다리로 파주의 새로운 명소로 손꼽히는데요. 멀리서 보아도 아찔한 기분이 드는 풍경이기도 합니다. 카페 ‘레드브릿지’는 마장호수를 바라보며 시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출렁다리를 배경 삼아 마련되어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길 수도 있죠.
2021.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국내 방위산업과 무기체계부터 해외 밀리터리 소식까지 객관적인 시각에서 전달드립니다.
채널명
밀리터리샷
소개글
국내 방위산업과 무기체계부터 해외 밀리터리 소식까지 객관적인 시각에서 전달드립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