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여행

[여행]by 볼로

밤 기차로 떠나는 무박 2일 여행의 매력은 숙박비가 절약되어 여행 비용을 절감할수 있고, 또한 밤에만 볼 수 있는 풍경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 볼로에서는 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

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밤 기차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정동진역!!! 청량리역에서 23시 25분에 출발하는 무궁화호 열차를 타면 정동진역에 04시 28분쯤 도착하게 되는데요~ 밤 기차라서 자리가 널널할 거라는 생각은 오산!! 이 시간대에는 인기가 많아서 자주 매진된다고 하니 사전에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넓은 동해 수평선에서 점점 모습을 드러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정동진 해변!! 일출이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곳답게 정동진역에서는 매일매일 일출 시각을 표지판에 표시해두고 있으니 미리 해가 뜨는 시간을 확인한 후에 정동진 해변 근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추천합니다~ :)

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정동진역에서 걸어서 10~15분 거리에 위치한 모래시계 공원과 시간 박물관!! 모래시계 공원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밀레니엄 모래시계를 보실 수 있는데요~ 시계에 있는 모래가 다 떨어지는 데는 1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는 기차를 이용해서 만들어진 시간 박물관이 있는데요~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마지막 객차를 통과하면 소망의 종과 전망대도 볼수 있어요~

  1. 관람 시간 : 9:00 ~ 18:00 (하절기 17:30 입장 마감, 동절기 17:00 입장 마감)
  2. 관람료 : 어른 기준 6,000원
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경포해변과 안목해변 중간에 자리 잡고 있는 강문해변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촬영지로 유명한 곳인데요~ 푸른 바다를 배경 삼아 친구 또는 애인과 함께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곳이죠!!

 

 정동진에서 강릉까지는 버스로 이동할 경우 1시간 40분 ~ 2시간 소요되고, 택시로 이동할 경우 약 30분 ~ 40분 소요됩니다!! 시간과 인원에 따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숙박비 NO! 밤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강문 해변에서 안목해변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하고 이쁜 카페가 많이 있는데요~ 아름다운 바다의 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명소 중의 명소인 곳이죠!!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거 없이 계절마다 매력이 있는 커피 거리가 아닐까 싶어요~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는 소규모로 이루어진 공연도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충분한 체력과 에너지가 준비되신 분들은 숙박비도 절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행!! 밤 기차로 떠나는 강원도 여행은 어떠신가요?? :D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2017.11.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채널명
볼로
소개글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