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쑤"…'아이슬란드 간 세끼', 첫방 확정→SNS 팔로워 만 명 '자축'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첫방송 날짜를 확정한 뒤, SNS 팔로워 역시 1만 명 달성하는 경사를 맞았다.


10일 tvN 측은 '신서유기 외전'으로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 첫방송을 확정했음을 알렸다.


이와 동시에 '아이슬란드 간 세끼'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개설하면서 홍보를 이어갔다. 가장 먼저 공개된 사진은 아이슬란드로 떠난 이수근, 은지원의 모습이었다.


비행기 안에서 기진맥진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유발한다. 아이슬란드로 가기까지 고된 여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부분이다.


그리고 이어 이날 오후에는 이수근의 사진도 연달아 공개됐다. 사진 속 이수근은 마치 탈춤을 추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


이와 함께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팔로워 만명 감사합니다 얼쑤"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만 명 달성을 자축했다.


한편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되며, 5분이라는 파격적인 방송시간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인스타그램

2019.09.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