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때 토익 930점"…'해투' 이혜성 깜짝 등장, 전현무 "교포 NO"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해피투게더4'에 전현무와 열애 중인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깜짝 등장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유재석, 조세호, 전현무를 비롯해 홍진경, 허정민, 이현이, 안젤리나 다닐로바, 조항리 등이 토익 공부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혜성은 토익 공부에 한창인 '거북이팀' 유재석과 허정민을 응원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혜성은 "토익은 옛날에 봤었다. 중학생 때 930점을 받았다"고 밝혀 유재석과 허정민을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공개 연인 전현무는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전현무는 "교포는 아니고, 어릴 때 미국 생활을 했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이혜성의 이야기를 들은 유재석은 "말씀 중에 죄송한데, 우리와는 너무 다른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다"고 고백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KBS 방송화면

2020.0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