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마약 사범' 박유천, 화보집 발매 예고…사실상 연예 활동 시작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은퇴를 선언한 박유천이 화보집을 발매한다.


박유천은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화보집 'SOMEDAY' 판매 일정을 발표했다. 함께 공개한 표지사진에는 해바라기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집 설명문에는 "박유천을 상징하는 해바라기의 꽃말 기다림.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기다림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어떤 날은 기분 좋은 즐거움이 될 수도 있고, 또 누군가에게 어떤 날은 가슴 아린 애틋함이 될 수도 있다. 이토록 기다림이란 단어 속에는 다양한 감정과 느낌이 공존한다. 화보짐 'SOMEDAY'는 기다림이라는 단어 속에 담긴 다양한 감정을 박유천 특유의 느낌으로 해석하여 담아냈다"고 적혀있다.

엑스포츠뉴스

화보집은 총 160페이지 분량으로 오는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가격은 75달러(한화 약 9만 4,000원)다. 특히 한국 뿐만 아니라 동남아, 남미 등에서 촬영됐다는 문구가 삽입돼 이번 화보집이 오래 전부터 준비됐음을 짐작케했다.


박유천은 최근 활동 재개를 알리는 듯한 움직임으로 많은 비판을 받아왔다. 마약 혐의로 집행 유예를 선고받은 박유천은 자신의 말처럼 연예계를 은퇴하는 듯 보였다.


그러나 올해 초 해외 팬미팅을 진행한 데 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자신의 근황을 공유했고, 많은 대중들은 쉽게 말을 바꾸는 박유천에게 비난의 목소리를 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박유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