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과 이별 후 재회… 너무 좋아해 결혼"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 일화를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 출연한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남편 이병헌과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인지 묻자 이민정은 "이 일을 처음 시작했을 무렵, 25살일 때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알게 됐다"며 "그때 처음 만나서 1년 정도 만났는데 서로 일이 바빠서 이별했다. 3년 뒤에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솔라는 "다시 어떻게 만났는지" 물었다. 이민정은 "남편이 외국에서 촬영할 때 '한국 가면 한 번 보자'고 하더라. 한국에서 정말로 만나게 되었고, 그때부터 다시 만났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연기 욕심에 결혼을 늦췄었는데, 본인과 결혼할 거면 시기는 상관 없이 기다릴 수 있으니 결단을 내려 달라고 하더라.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을 다시 못 만날 것 같아서 일 욕심을 내려놓고 결혼했다"고 고백하며 "그때 결혼을 안 했으면 결혼을 못 했을 것 같다. 서른둘, 내 생각보다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고 덧붙였다.


안영미가 "어떤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냐"고 묻자 이민정은 "얘기하면 서로 이해가 빨리 되는 사람이었다. 그리고 유머가 통하는 사람이었다. 내가 얘기하는 유머에 웃는다는 건, 그동안 비슷하게 살아왔다는 증거"라고 대답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2020.11.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