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함소원, KBS 라디오 출연 1년 정지, 펑크냈다"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아내의 맛' 박명수가 함소원이 KBS 라디오 출연 정지라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박슬기, 공문성 부부가 등장했다.


이날 박슬기는 남편 공문성과 딸 소예 앞에서 노래 연습을 했다. 소예가 쳐다보자 박슬기는 "위아래로 훑어보는데?"라며 당황했다.


박슬기의 노래를 들은 홍현희는 "노래가 예전보다 많이 늘었다"라고 칭찬했다. 함소원은 "노래는 원래 하면 할수록 는다. 제가 '안 늙은 여자' 부를 때도 그때 연습하니까 바짝 늘더라"라며 자기 경험을 말했다. 이휘재는 "잘 돼야 했는데"라며 아쉬워했다.


이에 박명수는 함소원에 관해 "KBS 라디오 정지다. 1년 동안 못 나간다. 펑크냈잖아"라고 했고, 함소원은 당황하며 "내가 가기 싫은 게 아니라 못 가게 된 거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박슬기의 '미스트롯2' 예선 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장영란은 "그 자리에서 너무 진중하고 열심히 해주었다"라고 밝혔다. 박슬기는 '아내의 맛'에서도 노래를 선보였고, 장영란과 함께 신나는 댄스까지 추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2020.12.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