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6kg' 에바 "노출 사진 업로드, 남편 허락받는다" (굿모닝 대한민국)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몸매 관리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26일 방송된 KBS 2TV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서는 방송인 에바와 그의 남편 이경구 씨가 출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날 에바는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자신의 목표를 밝혔다. 10년 동안 바디 프로필을 찍는 게 목표라고. 에바는 "사진을 찍고 나면 쉬는 기간이 있다. 지금은 좀 쪘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남편 이경규 씨는 "운동을 계속하니 자랑스러울 것"이라면서도 "검열까지는 아니지만, 이 사진은 그렇지 않냐고 티격태격할 때도 있다. 그래도 최대한 본인이 올리고 싶으면 올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에바는 "소셜미디어에 올리기 전 남편에게 연락한다. 말을 안 들을 때도 있지만 안 괜찮다고 하면 올리지 않으려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시아버님은 아무 말씀 안 하시고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어머님은 멋지다고 칭찬해주시면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어주신다"라며 시댁의 넘치는 며느리 사랑을 자랑했다.


이어 에바는 몸매 관리 비법을 묻자 "아가씨 때는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기도 했는데 다 건강이 안 좋아졌다. 지금은 아들을 키워야 해, 체력관리를 해야 한다. 건강하게 먹으면서 운동한다. 그것밖에 없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 "하루 30분만 투자하면 된다. 그런데 그 30분이 너무 어렵다"라고 강조하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2021.01.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