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란

[여행]by 유별남

안녕하세요, 2017년 새해의 첫 번째 월요일입니다.

 

새해가 되면, 새로운 날이 오면 많은 결심과 기대 속에 하루를 시작합니다.

 

새해니까! 뭐든지 새로움에 대한 기대는 우리에게 희망과 기대를 주지만 그 기운이 흐릿해질 때면 우리의 의욕도 흐물흐물해집니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기대…

 

‘어제의 내일이 오늘’이고 ‘내일의 어제가 오늘’이듯 우리가 살아가는 하루하루는 잘 만들어진 고리로 엮어져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무거운 쇠사슬의 무게로 느껴지고 누구에게는 기쁨의 고리로 엮어져 있지요. 때론 그 두 가지가 얽혀있기도 합니다. 그 고리가 해가 바뀐다고 바로 변할까요?

 

진정한 변화는 기대가 아닌 실천이겠지요? 실천하는 매일을 이어간다면 365일의 하루하루가 새해 첫날처럼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멋진 하루 시작하세요, 365일 동안 매일 행복하시기를!!!

오늘이란

아이슬란드 동부 해안

[이미지 원본 보기]

2017.01.02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에서 세상의 조각들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는 작업을 하고 있다.
채널명
유별남
소개글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에서 세상의 조각들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는 작업을 하고 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