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조코위 대통령 부부, 동대문에서 한밤 쇼핑

[이슈]by YTN

문재인 대통령 부부는 국빈 방한한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 부부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와 패션몰을 방문했습니다.


국빈 만찬을 마친 뒤 친교 행사 차원에서 저녁 늦게 동대문을 방문한 양국 정상 내외는 남북정상회담 메인 프레스센터가 설치될 DDP의 장미정원에서 기념촬영을 한 뒤 동대문 쇼핑몰로 이동했습니다.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조코위 대통령 부부와 의류매장을 둘러보다가 3만 원에서 5만 원 안팎의 옷 여섯 벌을 사 이리아나 여사와 아들, 딸에게 선물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쇼핑을 마치고 건물 밖으로 나와 조코위 대통령이 와줘서 동대문 상인들에게도 큰 힘이 됐을 것이라며 인도네시아 관광객도 더 많이 방문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조코위 대통령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보다 동대문의 옷값이 싼 것이 상당히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2박 3일 일정으로 어제(9일) 국빈 방한한 조코위 대통령은 오늘까지 대학 특강 등 우리나라에서의 공식 일정을 소화한 뒤 출국합니다.

2018.09.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