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김동욱, 트위터 계정 일시 폐쇄… "말도 안 되는 이슈 때문"

[연예]by YTN
YTN

가수 JK김동욱이 트위터 계정을 일시적으로 폐쇄했다.


21일 JK김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분간 트위터는 계정을 닫는다"라며 "최근 말도 안 되는 이슈 때문이기도 한데 지금 하고 있는 일과 관련돼서 그들에게 2차 피해가 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4개월 정도? 닫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우리 사수자리(JK김동욱 공식 팬클럽)를 비롯해서 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께 뒤늦게나마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JK김동욱은 지난 9월 14일 트위터에 "Choo하다 Choo해"라고 적었다. 이날은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군 휴가 특혜 논란 등에 대한 공방이 있던 날이라 그가 추 장관에 대해 비판한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JK김동욱은 그간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현 정부와 관련한 비판의 글을 올려왔다. 그는 지난해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관련된 다양한 논란이 있었던 당시에는 "조국아 이젠 사과해라. 적당히 하자"고 쓰기도 했다.


이런 JK김동욱의 발언을 두고 온라인상에서는 찬반여론이 양분하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2020.10.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