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겨울 여행지 추천

대만 필수 여행지와
접근성 최고 호텔 추천!

by올스테이

혼자서도, 함께가도 즐거운 여행지인 '대만' 대만 특유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들은 자꾸 대만을 방문하고 싶도록 만든다.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물가, 안전한 치안은 덤! 11, 12월에도 한국의 가을 날씨인 대만. 추천하는 여행지와 호텔까지 알아보도록 하자.

1. 스린야시장

금강산도 식후경.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대만의 장소인 '스린야시장' 대만 4대 야시장 중 가장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곳이다. (tip - 야시장 내 망고빙수와 지파이는 꼭 먹어보기!)

2. 스예진지 코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는 대만의 '스예진지' 코스. 스펀, 예류, 진과스, 지우펀 지역을 말한다. 각 지역마다 특색이 있고, 대만의 역사나 자연환경을 알아 볼 수 있는 코스라 대만에 특히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강추하는 코스다. (tip - 스예진지 투어는 택시투어가 현명한 선택)

3. 중정기념당

대만 여행 코스에 빠질 수 없는 대표 장소. 대만의 초대총통 장제스를 기념하기 위해 1980년에 설립되었다. 대만의 전통적인 느낌을 잘 살린 건축물이 참 근사하다. 낮에도 좋고, 야경도 예쁜 밤에도 추천한다. (tip - 정해진 시간에 교대식 챙겨보기!)

4. 융캉제

대만의 핫플이라고 볼 수 있는 융캉제. 딘타이펑 본점도 이곳에 위치하고 있다.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잔뜩 모여 있으니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챙겨먹기 좋은 곳. (tip - 딘타이펑 본점은 웨이팅 시간이 긴 편!)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별 다섯개도 부족하다고 정평이 자자한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101 빌딩의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과 전망을 모두 갖춘 곳. 지하철 역과도 가까워 주요 관광지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맛있는 조식과 호텔 바로 앞에서 공항까지 가는 버스가 있다는 것도 큰 장점!

Grand Hyatt Taipei : No. 2, Songshou Road, Xinyi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051

W 타이베이

타이베이 관광과 럭셔리한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W 타이베이'가 정답! 타이베이 101과 시내 전망으로 나누어진 405개의 다양한 객실 타입이 존재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참 매력적인 곳. 매일 필라테스와 요가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서 호텔에서 다양한 운동도 즐길 수 있다.

Taipei : 10 Zhongxiao East Road Sec. 5, Xinyi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