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대관령 눈꽃축제|다가오는 겨울 눈꽃축제장 인근 평창 숙소 추천 4곳

by올스테이

대관령 눈꽃축제! 하루종일 알차게 구경하기위한 눈꽃축제 인근 평창 숙소 추천 리스트

대관령 눈꽃축제 기간 2020년 1월 10일(금) ~ 1월 19일 (일)

어느새 눈이 기다려지는 겨울이 되었어요. 겨울 축제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눈꽃축제! 국내 겨울축제중에서도 매년 사랑받고 있는 대관령 눈꽃축제가 있죠. 오늘은 대관령 눈꽃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기기 위해 대관령 눈꽃 축제 숙소를 예약하실 분들을 위해 올스테이에서 미리 인근 숙소 베스트를 뽑아봤습니다 : )

인터콘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굉장히 이국적인 외관을 가지고있어서 외국 호텔에 묵는 듯 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이 곳! 평창 알펜시아에 자리잡고 있는 인터콘티넨탈 호텔이에요. 대관령 눈꽃축제장까지 차로 10분이면 도착하는 위치랍니다 : )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객실도 준비되어있어 평창 가족여행 숙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겨울이면 하얗게 눈쌓인 알펜시아의 전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호텔이 위치하고있는 알펜시아에서는 대관령의 자연을 느끼면서 스키를 즐길 수 있기때문에, 눈꽃축제와 짜릿한 액티비티인 스키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어요!

인터컨티넨탈알펜시아평창리조트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평창의 라마다 호텔, 대관령 IC에서도 10분 남짓 이면 도착할 수 있어서 호텔 이용 후 서울로 돌아 가기에도 편한 곳이에요! 대관령 눈꽃축제장까지는 차로 5분거리라 굉장히 가깝답니다 : )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객실! 독특하게 복층 형태로 이뤄진 룸을 만날 수 있어요. 모든 객실에서는 대관령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창도 큼지막해서 뽀얗게 눈내린 대관령을 감상하기 좋답니다!

여행 후 피로를 싸악- 풀어 줄 사우나도 준비되어있어서 눈꽃축제를 감상 후 숙소로 돌아와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기에도 좋아요! 매주 월,화요일은 휴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 )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오목길 107

트라이앵글레지던스

평창 가성비 숙소로 많이 알려져있는 레지던스 호텔이에요. 취사가 가능하고 가격도 너무 착한 곳이어서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대관령 눈꽃축제장까지 차로 1분거리!! 도보 20분 정도로 이동할 수 있는 좋은 위치의 호텔이에요.

많은 투숙객도 옹기종기 들어갈 수 있는 온돌형 객실과, 침대와 소파가 구비되어있는 객실1. 일반 가정집에서 묵는 것 처럼 세탁기,인덕션,책상 부족함 없이 구비되어있어 편하게 음식을 만들어 먹기도 좋아요.

하지만 호텔에 레스토랑도 잘 갖춰져있어서 아침 조식과 점심,저녁 걱정은 없답니다 : )

트라이앵글레지던스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10

AM호텔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평창 신상 호텔! 레지던스 호텔로 트라이앵글레지던스와 비슷한 형태의 호텔이에요. 거리도 대관령 눈꽃축제장까지 차로 2분, 도보로 약 25분 정도 걸려서 환상적인 위치를 자랑한다죠!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가구들이 돋보이는 화이트톤의 객실이에요. 객실별로 따로 취사도구도 마련되어있고 전자레인지까지있어서 호텔에 따로 자리잡고있는 편의점에서 음식을 사와서 해먹기도 좋답니다!

레스토랑,이마트 편의점이 마련되어있는 것 뿐만아니라 간단히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로있어서 여행에서도 운동을 멈출 수 없는 분들에게도 딱이죠 ; >

AM호텔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길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