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2016년 유럽여행지 추천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유럽여행지는?

by영국항공

1. 스페인 마드리드 (Madrid, Spain)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by Angela Ojeda Heyper CC BY 2.0 출처: Flickr

감성을 채워줄 예술여행은 어떠신가요? 스페인의 수도이자 유럽에서 가장 큰 도시 중의 하나인 스페인 마드리드는 문화적 감성을 채울 수 있는 좋은 도시입니다. 프라도 미술관(Prado Museum), 레이나 소피아 미술관(Reina Sofia Museum), 티센보르네미서 미술관(Thyssen-Bornemisza Museum) 이렇게 세 곳의 예술의 황금 삼각지대(Golden Triangle of Art)라고 일컬어지는 중요한 미술관들이 마드리드의 중심부에서 여행자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문화적 감성을 풍부하게 채웠다면, 로컬 레스토랑에서 타파스, 샹그리아와 함께 허기진 배도 든든하게 채우면 완벽한 마무리가 완성되겠죠?  

2. 프랑스 비아리츠 (Biarritz, France)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by Dennis Jarvis CC BY-SA 2.0 출처: Flickr

런던에서 두 시간 미만의 비행 후 도착할 수 있는 작은 해안가 도시 프랑스 비아리츠는 영국 빅토리아 여왕을 비롯하여 많은 왕실 및 귀족들이 좋아했던 휴양 도시입니다. 지금은 유럽 서핑의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Côte des Basques 해변은 그중에서도 핫스팟으로 꼽힙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점점 서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서핑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다면 비아리츠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016년 5월부터 영국항공에서는 런던 히드로공항에서 일주일에 두번 비아리츠행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입니다.

3.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Reykjavik, Iceland)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by Diana Robinson CC BY-ND  2.0 출처: Flickr

이름 그대로 얼음 땅이라는 뜻의 아이슬란드(Iceland)에는 겨울이 되면 적막한 밤하늘에 아름다운 푸른 톤의 빛이 나타나며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하는데요. 이것이 바로 오로라입니다. 이 오로라만으로도 아이슬란드에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충분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아이슬란드의 오로라는 빙하와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빛을 발하는데요. 특히 11월부터 3월까지가 오로라는 보기 가장 좋은 시즌입니다.

 

아이슬란드의 상징과도 같은 노천온천인 블루라군,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빙하 호수인 요쿨랑롱, 아이슬란드의 주요 자연경관을 만나볼 수 있는 골든서클은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를 방문한다면 꼭 방문해야 할 관광지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2016년에는 지구상 가장 북쪽에 위치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아이슬란드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4. 영국 콘월 (Cornwall, United Kingdom)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by Robert Pittman CC BY-ND 2.0 출처: Flickr

영국 콘월은 영국 뿐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영국 남서부 해안에 위치한 이곳은 특히 가족 친화적인 여행지입니다. 가족과 함께 콘월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큰 온실인 '에덴 프로젝트(Eden Project)'를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이곳은 영국항공 Highlife 매거진이 선정한 21세기 영국의 랜드마크로도 선정된 곳으로 , 환상적이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반달모양의 코니쉬 패스티(Cornish pasty)를 맛보는 것도 잊지마세요!    

5. 포르투갈 리스본 (Lisbon, Portugal)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by Elzo Valugl CC BY-2.0 출처: Flickr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은 세련된 도시 여행과 해변에서의 휴양 여행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Carcavelos 해변은 리스본에서도 손꼽히는 해변입니다. 해변으로 나가 가까이에서 바다를 보아도, 로컬 카페 및 레스토랑에 앉아 바다를 보아도 모두 다 좋습니다. 400개 이상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는 콜롬보 쇼핑몰(Centro Comercial Colombo)은 놓쳐서는 안 되는 리스본의 최대 종합 쇼핑몰이니 리스본 여행 일정에 꼭 포함해보세요.

6. 이탈리아 팔레르모 (Palermo, Italy)

2016년 새해에 가장 떠나고 싶은

by Jorge Brazil CC BY 2.0 출처: Flickr

이탈리아 시칠리아 주의 수도인 이탈리아 팔레르모는 문화와 역사가 풍부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이곳으로는 미식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로컬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길거리 음식까지 두루두루 명성이 자자합니다. 파스타부터 지중해풍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 디저트까지 시칠리아 지역의 독특한 요리를 마음껏 여행 기간동안 즐겨보세요. 잠시도 쉴 틈이 없을 것입니다.

2016년 4월 30일부터 영국항공에서는 런던 히드로공항에서 일주일에 두번 팔레르모행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입니다.  

2016년 유럽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소개한 도시를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보다 풍성한 여행이 되실 수 있으실 겁니다. 2016년에도 유럽여행에는 항상 영국항공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