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엄마한테 추천하고픈 유럽여행 코스는??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해드려요~♬

byNHN여행박사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우리 엄마 이번에 유럽여행을 간다는데.. 대체 어떤 코스를 추천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런 고민을 날려버릴!! 우리 엄마도 엄지척을 했다는 유럽 여행코스를 제가 오늘 알려드릴까 해요. 동유럽, 발칸반도를 가는 유럽 패키지여행 코스입니다ㅎ:)

우리 엄마한테 추천하면 딱 좋은 유럽 여행코스 공개!!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제가 추천하는 코스는 바로 이것!! 몬테네그로 포트고리차를 시작으로 슬로베니아를 거쳐 오스트리아, 체코까지~ 동유럽과 발칸반도 알짜배기만 볼 수 있는 코스에요.

 

사실 저희 엄마도 유럽여행을 가고 싶다고 하여 처음에는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를 추천했었는데요. 물론 그곳들도 좋지만 예쁜 자연경관 위주로 보고 싶다는 부모님의 의견에 따라 이 코스를 추천~~ 결과는 - 완전 성공이었다는 사실ㅎ:ㅎㅎ)

 

이 코스로 어떤 걸 즐길 수 있을까?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제가 엄마 유럽여행으로 추천하는 이 코스!! 과연 나라별로 어떤 즐길 거리가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ㅎ:) 제가 한번 싹~~~~~ 알려드릴게요.

 

크로아티아에 가면?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먼저 크로아티아 여행을 가시면~ 아드리안 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와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 스플리트. 마치 요정이 살 것 같은 플리트비체까지!! 크로아티아의 핵심이라 불리는 여행지를 모두 떠날 수 있다는 사실 :ㅎ)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그리고 핵심 지역에서도 딱 가면 좋은 여행 포인트까지 다 즐길 수 있는데요. 두브로브니크에서는 스르지산 전망대에 올라가 가슴 뻥 뚫리는 전경을 바라볼 수 있고~ 아름다운 휴양지 스플리트의 성 도미니우스 대성당 종탑도 올라가 보는 걸로~ 그리고 작은 플리트비체라고 불리는 라스토케 마을을 산책해보고 일몰의 도시 자다르에서 인스타 감성 가득 담을 수 있는 바다 오르간까지 보는 걸로!!!

 

슬로베니아에 가면??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슬로베니아하면 조금 낯설 수도 있지만 산으로 둘러싸인 발칸의 작은 스위스로 불리는 곳이죠. 슬로베니아하면 특히 블레드 호수... 정말 한번 가면 모두 극찬을 하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호수에요ㅎ:) 블레드 호수에서 전통 나룻배 플레트나 보트를 타고 호수 한 바퀴 돌아보고 작은 섬에 세워진 블레드 성에서 분위기 있는 사진 남기기!! 이 맛에 다들 슬로베니아로 오는 거죠ㅎ

 

오스트리아에 가면?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동유럽 여행의 핵심, 오스트리아 여행!!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3곳을 무조건 가야 하기 때문에 이번 코스에도 다 포함되어 있어요. 음악 신동 모차르트의 도시라 불리는 클래식의 도시 짤츠부르크부터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지로 유명한 짤츠캄머굿!! 그리고 유럽인들이 동경하는 우아한 도시 비엔나까지~~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제가 좋아하는 짤츠부르크에서는 호엔짤츠부르크 성에 올라가 도시의 아름다움을 눈에 가득 담아보기도 하고.. 꽃보다 할배에서 나온 미라벨 궁전 정원에서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나온 포즈로 사진도 찰칵!! 짤츠칼머굿에서는 유람선을 타고 신비로운 호수를 감상하시고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가 호수 마을 전경을 담아보세요. 사진으로만 봐왔던 저 풍경~ 진짜 눈에 그대로 담을 시간ㅎ:)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그럼 비엔나에서는?? 유명한 화가 클림트의 '키스'가 전시되어 있는 벨베데 궁전도 가야 하고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궁전은 쉔브룬 궁전도 가봐야겠죠~ 거기에 어둠이 내리면 유럽인도 반한다는 비엔나 야경투어를 떠나보기도 하고 유럽 전통 클래식 공연을 보기 위해 비엔나 오페라 하우스까지 GOGO!!! 생각만 해도 너무 행복한 오스트리아 여행이 되겠죠~♥♥♥♥

 

체코에 가면?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체코 여행의 포인트는 로맨틱!! 로맨틱하면 제일 먼저 생각하는 프라하와 중세의 도시 체스키크롬로프인데요. 저희 엄마도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가 프라하 광장이라고 하더라고요ㅎ:0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체크 프라하에 가면 화약탑 전망대가 있어요. 그것에 올라가면 프라하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고 밤이 되면 백만 불까지 유럽 최고의 야경도 볼 수 있죠. 체스키크롬로프에서는 체스키크롬로프 성 호라테크탑 전망대에 무조건 올라가 보세요. 진짜 사진과 같은 전경이 쫙~~~~~~~~~~~ 빨간색 지붕과 풍경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ㅎ

우리 엄마 유럽여행 코스, 여기 어때요?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코스 추천

크로아티아의 신비로움, 오스트리아의 자연, 체코의 이색적인 도시 풍경을 모두 만나고 싶다면?? 우리 엄마 유럽여행 코스로 여기 어때요? 저번에 우리 엄마가 너무 좋아해서 뿌듯했던 코스이니 여러분들도 이 코스로 만족도 100%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