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보는 순간 결혼하고 싶어져" 흐뭇한 스타들의 자녀 사진

by연예톡톡

출처 - 매일경제

부모라면 누구나 자신의 자식을 예쁘게 본다고 하죠. 비단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스타들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무한한 애정으로 대중에게 훈훈함을 선사한 스타들이 있었는데요.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이들임에도 '세상에서 가장 예쁘다'라고 확신하는 스타들이 있었습니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사랑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주었을까요?

1. 아이가 천사이자 전부라는 김빈우

출처 - instagram @binwoos

배우 김빈우는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 배우로 데뷔부터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었죠. 2015년에 결혼한 그녀는 여전히 신혼과도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출산 이후 그녀의 SNS에는 아들과 딸에 대한 애정이 듬뿍 드러나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 @binwoos

그녀의 아이들은 아직 어린아이임에도 벌써부터 미모가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녀는 아이들에게 "내 천사들", "내 전부들"이라고 표현하였죠. 아이들에 대한 사랑스러운 시선이 사진에서부터 묻어 나오는 것 같습니다.

2. 기적같은 가족을 일군 배우 이미도

출처 - instagram @good_midory

'뷰티 인사이드', '굿 바이 싱글', '아버지가 이상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인 배우 이미도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아들 바보'입니다. 그녀는 작품을 쉬는 동안에는 육아에 온 힘을 쏟고 있었는데요. 이는 그녀가 아들을 기적이라고 표현하는 것에서부터 드러나죠.

출처 - instagram @good_midory, @lee_mido

그녀는 "이상형을 만나 살고 있는데 나와 그 이상형을 반반 닮은 아이가 나타나다니 기적 같은 일"이라고 말하며 현재의 행복함을 알렸습니다. 또한 아들과의 일상을 올리는 계정을 따로 만들며 팬들에게 아들의 귀여움을 알리고 있었는데요. 아들의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을 잘 알고 있는 듯하죠.

3. "이제 너 없이 살 수가 없어" 박하선♥류수영

출처 - instagram @mbc_afternoon

연예계 대표 배우 부부로 거듭난 박하선♥류수영 부부는 2년간의 열애 후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곧이어 결혼한 해에 출산이라는 겹경사를 알려왔는데요. 딸의 사진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가끔씩 뒷모습과 함께 "내 사랑"이라는 글을 올려 가족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죠.

출처 - instagram @mintsungrace, @suyoung_ryu

류수영은 한 인터뷰에서 "아직 딸에게 아내의 얼굴이 나오지 않아서 공개할 수 없다"라며 재치 있게 설명하기도 했죠. 하지만 종종 세 명이 외출했음을 암시하거나 "이제 우린 너 없인 살 수 없게 되었어."라는 문구로 딸의 소중함을 드러내어 애정 어린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 스타 가족의 탄생? 소이현♥인교진

출처 - instagram @ssoyang84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상이몽'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을 꼭 닮은 딸들 역시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죠. 미취학 아동임에도 배우 부부의 2세답게 완성형 미모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ssoyang84

팬들의 눈에도 귀여운 아이인데, 부모의 눈에는 오죽할까요. 두 딸을 바라보는 부부의 눈에는 꿀이 떨어집니다. 소이현은 특히 '공주'라는 호칭을 많이 썼는데요. 그만큼 딸들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느껴져 더욱 '워너비 가족'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5. 새싹 엄마의 무한한 사랑, 이지혜

출처 - KBS '연예가중계'

과거 샵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지혜는 결혼한 지 1년 만인 2018년에 딸을 낳았는데요. 남들보다 조금 늦은 나이에 낳은 딸이기에 더욱 소중했던 것일까요? 딸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유난히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jihyesharp

딸과 있었던 일들을 기록하고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에서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데요. 자신의 딸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것은 확실'하다고 언급하는 것부터 딸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것 같죠. 특히 글에서부터 발랄한 가정의 모습이 드러나 팬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