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걸그룹 포기하고 시작했더니, 지금은 대박 쇼핑몰 사장님입니다"

by연예톡톡

출처-강태리 인스타그램@taeri__taeri

연예인보다 더 큰 영향력을 자랑한다는 직업이 있습니다. 유튜버나 팔로워가 많은 인스타그래머들과 같은 인플루언서들이죠. SNS로 빠르게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연예인들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근하게 접근한 구독자들과 팔로워들은 인플루언서들이 먹고 입는 것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죠.

출처-최수정 인스타그램@sujungsujung2

이 흐름에 따라 치열한 걸그룹 경쟁에서 벗어나 더욱 성공한 분들이 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고 직접 모델 일을 하면서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를 늘려가고 있죠. 걸그룹으로 이름을 알리지는 못했지만, 그만두고 나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과연 어떤 분들이 뒤늦게 빛을 발하고 있을까요?

걸그룹, 레이싱모델 거쳐 쇼핑몰 운영 중인 우주안

출처-우주안 인스타그램@gaeungbebe

우주안은 현재 '쓰리더블오'라는 쇼핑몰을 운영 중입니다. 수영복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특유의 분위기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죠. 그런 우주안은 걸그룹 출신입니다. 2012년도에 '레이티'로 연예계에 데뷔했었죠. 트로트 걸그룹의 타이틀을 걸고 활동을 시작했지만 큰 화제를 끌지 못하고 머지않아 해체했습니다.

그러나 곧바로 레이싱모델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2년 후인 2014년에는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인기 모델상을 수상했죠. 그다음 해에는 대상을 수상하며 말 그대로 '잘 나가는' 인플루언서가 되었습니다. 올해 열린 서울 모터쇼에서도 노블 클라쎄의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인스타 스타 강태리

출처-강태리 인스타그램@taeri__taeri

인스타그램에서 1천5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강태리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물론 유튜버로서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며 그의 스타일링은 매번 화제가 되고 있죠. 그런 그도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출처-bnt, 매일경제

그룹 '트랜디'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습니다. 활동 당시에는 '루루'라는 가명을 이용했습니다. 활동을 멈추고 강태리라는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한 것이죠. 현재는 개인의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할 정도로 쇼핑몰계를 주름잡고 있습니다. 모델, 쇼핑몰 운영, 브랜드 런칭 모든 것을 성공시킨 모델로 거듭났죠.

화사 친구로 방송 출연, 최수정

최수정 인스타그램@sujungsujung2, 상하이방

최수정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화사와 함께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최수정은 화사와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냈던 인연을 이어왔고 함께 방송까지 출연하게 된 것이죠. 그런 그는 화사보다 먼저 데뷔를 했었습니다. 2010년도 5인조 걸그룹 '롯데걸스'로 방송에 출연했기 때문이죠.

최수정 인스타그램@sujungsujung2

한중 합작 그룹의 센터로 활동하던 그는 현재 쇼핑몰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쇼핑몰 '수정이'를 운영했죠. 현재는 배우들을 집중적으로 맡고 있는 기획사에 소속되어 있죠. 웹드라마에 출연을 하기 시작하면서 배우로서도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