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15kg, -30kg 정도는 껌이지~'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자들

byGirlStyle 걸스타일 코리아

최근, 유재환부터 강남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한 남자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었지. 그들의 비포 애프터 사진을 보며 ‘역시 성별에 관계없이 살 빼면 다들 환골탈태 하는구나~’ 싶더라구. 이상화와 결혼을 약속했다는 강남은 15kg, 유재환은 무려 32kg을 감량했다고 해. 그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들어볼까???

‘강남’

그는 부조건 조금 먹는 식이요법으로 체중을 조절하던 터라 잦은 요요 현상을 겪은 것은 물론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세 번이나 쓰러진 일화를 고백하기도 했어. 그러나 이번만큼은 달랐지! 급격한 체중 증가의 가장 큰 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영양 불균형!

몸의 문제점을 확인한 후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만들기에 돌입했고 이는 바로 체중 감소로 이어졌지. 결국 3개월 만에 허리둘레를 7.2cm까지 줄이며 가장 힘들다는 복부 다이어트까지 성공! 요즘은 복근 만드는 재미에 푹 빠져 있어.

‘유재환’

얼마 전까지만 해도 뮤지션 유재환은 체중 증가와 함께 찾아온 통풍과 허리 디스크,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으로 고생하며 인간 종합병원으로도 불렸지. 100kg이 넘는 몸무게로 건강까지 위협받던 그는 약 4개월 만에 외모 전성이를 맞이했어. 그는 체중 증가로 약해진 관절에 무리를 주는 운동 대신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

과민성 대장 증후군 때문에 방송이 없는 시간을 틈타 폭식하고 자극적인 음식, 탄산음료 등으로 스트레스를 풀던 지난날을 뒤로하고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지키기로 다짐한 거지. 쉬워 보이지만 막상 건강한 ‘삼시 세끼’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아. 하지만 그는 모든 이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를 습관화하는 일은 생각처럼 어렵지 않다’고 응원했어.

추석 음식 많이 먹은 사람들! 엄청 찔리지? 건강을 위해서라도 지금 당장 숟가락을 내려놓고 과식 하지말자구!

 

텍스트 : 걸스타일 코리아

출처 : 각 연예인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각 이미지 내 출처 표기

소스 : 보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