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엄지처럼 9kg 빼고 싶다면, 두 가지만 기억하자!

byGirlStyle 걸스타일 코리아

떠오르는 걸그룹계 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 바로 여자친구 엄지. 엄지 다이어트 식단, 엄지 다이어트 전후 등 체중 감량 후 달라진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이 엄지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궁금해했어. 그런데 얼마 전, KBS <연예가중계>를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더라구. 오늘부터 당장 따라 해볼까?

리포터가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못 알아볼 뻔했다. 체중이 얼마나 빠졌냐?”고 물었지. 엄지는 쑥스러운 듯이 웃으며 “살이 많이 올랐을 때와 비교하면 8~9kg 정도 빠졌다. 젖살이 많이 빠져서 더 많이 빠졌구나 생각하는 것 같다”라고 답했어.

주변에서도 “예뻐졌다, 아기인 줄 알았는데 의외의 모습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덧붙이기도..!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역시 꾸준한 운동이야. 특히 복근 운동에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어. “복근이 있진 않지만 허리에 라인을 만들고 싶어서 하고 있다”고 말했어.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할 때 챙겨 먹는 음식도 공개했지! “배고플 때는 단백질 칩을 먹는다. 또 차를 좋아해서 귤피차, 히비스커스차, 보이차를 마신다”고 털어놨어.

엄지는 데뷔 초와 비교했을 때, 다이어트를 대하는 생각이 달라졌다고 밝혔어. “데뷔 초에서는 회사에서 운동을 시켜서 벌받는 느낌으로 했다. 어느 순간부터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어.

역시 다이어트의 정석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기’가 맞는 것 같지? 엄지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위 영상을 클릭~!


텍스트 : 걸스타일 코리아
출처 : 각 연예인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각 이미지 내 출처 표기, KBS <연예가 중계> 영상 캡처
소스 : KBS <연예가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