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푸드 ]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보푸드맛집

byJOB&JOY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이 구역의 푸드파이터는 나야! 도전각 점보푸드 맛집

#이태원 라멘 81번옥 [점보라멘]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4인분이 한 그릇에 담긴 점보라멘. 20분 안에 먹으면 공짜. 실패하면 2만원. 국물까지 다 마셔야 인정이라 국물에서 실패하는 사람이 많음.

#대구 근면성실 [점보냉면]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3.5인분의 냉면과 치킨까스가 함께 나오는 점보냉면! 6분 안에 먹으면 공짜! 냉면과 치킨까스의 조합이 생각보다 괜춘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6분이 생각보다 짧다는..

#신촌 중화가정 [괴물짜장면]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12분 안에 약 4인분의 짜장면을 다 먹으면 공짜! 친절하게도 다 비빈 후 먹을 준비 완료 되면 도전 시작! 짜장면은 면만 다 먹으면 되니까 단무지 2개씩 얹어서 해볼만 할듯!

#연신내 30cm돈까스 [30cm왕돈까스]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10분 안에 먹으면 공짜! 일반돈까스 크기의 5배. 쉽게 말해 피자정도 크기라고 보면 됨. 느끼하진 않지만 양이 워낙 많아서 성공한 사람은 1/10 비율에 불과하다고 함.

#대전 브라더 떡볶이 [괴물떡볶이]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 있음?? 수많은 먹방BJ들이 도전하고 간 바로 그 괴물떡복이! 어묵, 튀김, 계란, 라면, 소시지 등 토핑 듬뿍 들어간 떡볶이로 비주얼부터 난리남ㅠ 20분 안에 다 먹으면 공짜이니 떡볶이 덕후들 ㄱㄱ

#대구 히로또요루 [대왕 스시]

도전음식 맛집 푸드파이터 도전음식 점

도전 음식은 아니지만 크기에 안 맞게 졸귀탱 비주얼 자랑하는 대왕 스시. 포토타임 가지고 나면 먹기 좋게 회로 썰어 주시니 작은 스시로 만들어먹으면 됨.

 

카드뉴스 제작 / kim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