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이두희 열애 인정 “최근 교제 시작"

[연예]by 매일경제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열애 중이다.


29일 오전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지숙이 이두희와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돼 조심스러운 입장”이라며 덧붙였다. 두 사람은 약 4~5개월 정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경제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열애 중이다. 사진=옥영화 기자, MBN스타 제공

이날 스포츠투데이는 지숙과 이두희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고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숙과 이두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공통 관심사로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지숙은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해 사랑을 받았다.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지숙은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 중이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2019.10.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매일경제
소개글
세계 수준의 고급 경제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