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활동 중단' 아라시 "불화·해체 NO…재개 가능성有"

[핫이슈]by 엠스플뉴스
'내년 활동 중단' 아라시 "불화·해

아라시 (사진 = 공식사이트)

1999년 데뷔 이래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일본 그룹 아라시가 내년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아라시의 리더 오노는 지난 27일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그룹 아라시는 2020년 12월 31일 끝으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선언했다.


오노는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내년 12월 31일까지만 함께 활동하기로 의견을 모았다"라며 "돌연 발표로 놀라게 했다고 생각하지만 누구보다 팬들에게 우리 결단을 제대로 이야기하는 게 좋을 것이라 판단했다"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사쿠라이쇼 역시 "20년 이상 함께 걸어온 멤버들의 조금씩 다른 생각들을 하나의 결론으로 모으게 됐다. 지금은 아라시를 보석함에 가두고 싶다는 생각이다"라며 "앞으로 감사한 마음을 시간을 들여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으로 불거진 불화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멤버 아이바 마사키는 "5명이 사이가 나빠진 것을 절대 아니다. 5명이 아라시라는 마음이기 때문에 한 명이든 두 명이든 빠지면 아라시라는 이름으로 활동 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했다"라며 "5명이 같은 방향을 향해 활동을 재개할 때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답했다.


아라시는 1999년 데뷔했다. 이후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NHK 홍백가합전에 10회 연속 출전하며 새로운 기록을 작성했다.


[엠스플뉴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2019.01.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No.1 스포츠 채널 MBC스포츠플러스가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온라인-모바일 뉴스 서비스
채널명
엠스플뉴스
소개글
No.1 스포츠 채널 MBC스포츠플러스가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온라인-모바일 뉴스 서비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