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송가인, 시애틀서 비키니 입고 근황 공개 "밤 수영, 너무 행복한 시간"

by문화뉴스

문화뉴스

출처: 송가인 SNS ㅣ

송가인이 미국에서 진행 중인 '미스트롯' 콘서트 중 여유를 만끽하는 행복한 순간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블랙 색상의 비키니를 입고 윙크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작은 얼굴을 도드라지게 하는 하얀 꽃을 머리에 꽂고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문화뉴스

출처: 송가인 SNS ㅣ 송가인, 시애틀서 비키니 입고 근황 공개 "밤 수영, 너무 행복한 시간"

그는 사진과 함께 "모든게 처음인 밤수영까지 너무 행복한 시간!"이라는 글을 올리며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다.


송가인은 18일 "오늘은 시애틀 공연!" 이라는 글과 함께 시애틀 공연 실황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물 속에서 팬들을 향해 손 하트를 만들어 보이머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문화뉴스

출처: 송가인 SNS ㅣ 송가인, 시애틀서 비키니 입고 근황 공개 "밤 수영, 너무 행복한 시간"

한편 송가인을 비롯한 TV조선 트로트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연진은 LA, 하와이, 시애틀, 메릴랜드, 뉴욕에서 투어를 마친 후 귀국해 오는 29일 청주에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진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