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제주 레일바이크

by나우제주플러스

제주 레일바이크

제주도의 풍경을 아주 여유롭게, 그리고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레일바이크를 타고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드넓은 초원과 한가로이 풀뜯는 소 구경은 덤으로 할 수 있는 곳!

제주 레일바이크

 

제주도의 용눈이 오름과, 다랑쉬오름 등 주변의 자연환경을 보며 즐길 수 있는 레일바이크가 제주도에도 있다는 사실--! 철로 자전거로 자연경관을 즐기실 수 있는 제주도 유일의 유원시설이랍니다. 제주도의 풍경을 레일바이크를 타며 따스한 바람을 맞으며 볼 수 있다니-! 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단계부터 안정성과 편안함이 강조되도록 지어졌다고 해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안전하게 동승하여 아름다운 풍경까지 볼 수 있다니!

제주 레일바이크
제주 레일바이크

전국에서 유일한 복선 순환형 선로로 만들어진 이 곳은! 레일바이크를 타고 철로를 따라 가다 보면 우도 및 성산일출봉이 보이고, 수산풍력단지와 공동목장에 방목되어 여유롭게 풀을 뜯는 100여 마리의 소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해요! 정말 자연의 아름다움을 순수 그 자체로 볼 수 있는 곳이죠? 알록달록 바이크마다 색상도 달라서 골라 타는 재미가 있다는 것! 그리고 120대 차량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도 바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아주 굿!

제주 레일바이크

#분홍_하트는_사랑이_샘솟는_커플석인가 #더욱_돈독해지는_느낌적인_느낌! 

레일바이크는 바이크 타는 곳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와 이렇게 전망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따스한 제주도의 볕을 맞으며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공간인데요! 사방으로 펼쳐진 푸르른 초원과 저 멀리 보이는 바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곳이죠? 이 곳에서는 물만 마셔도 제주도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되는 느낌이 바로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제주 레일바이크
제주 레일바이크

해가 뉘엿뉘엿 질 때 또한 그 경관이 무척 아름다워요! 마지막 출발시간은 하절기 기준으로 하여 17:30분 이라고 하니까 참고 하셔야겠죠? 홈페이지를 통해 1일 전 18:00시 전까지 예약을 해주시면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것 또한 참고! 아름다운 풍경을 내 발로 직접 돌아다니는 레일바이크-! 엄선된 커피만 사용하는 카페도 준비가 되어있고, 포토존 또한 한 곳에 준비가 되어있어요— 여행의 재미는 사진찍기! 남는 건 사진뿐!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레일바이크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래요-!

제주 레일바이크

제주시 구좌읍 상도리 마을회에서 제주 최초로 마을 공동목장을 만들어 다양한 분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것인데요! 새로운 패러다임의 가족형 테마파크--! 제주도의 자연경관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레일바이크 완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