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안면윤곽 성형 전·후 공개 “이랬는데 이렇게 됐거든요”

[핫이슈]by 세계일보
세계일보

사진=유깻잎 SNS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유튜버 유깻잎(30)이 안면윤곽술 후 근황을 전했다.


지난 13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랬는데 요래 됐그등예"라는 글과 함께 안면윤곽술 후 근황이 담긴 영상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깻잎은 멍이 들고 붕대를 감아 수술을 한 모습이다.


유깻잎은 지난 5월 유튜브를 통해 성형외과에 쌍꺼풀 상담 받으러 갔다가 또 하나의 고민이었던 불 패임 보완을 위해 안면윤곽술과 지방이식 시술을 받았다고 알렸다.


그는 2개월 뒤 안면윤곽술 장단점에 대해 개인의 의견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수술 후 한 촬영장에서 입을 오물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진을 찍을 때 표정이나 웃는 걸 표현해야 하는 게 어려웠다"며 "치과에서 마취가 덜 풀린 기분이었다"고 입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수술 한 달이 지났을 때는 "마스크와 모자를 쓰지 않고 길거리를 다녀도 될 만큼 부기는 많이 빠졌다"며 "음식물을 씹을 때 턱 근육에 불편함을 느꼈고 입안 절개를 한 잇몸과 입술 사이에 음식물이 많이 끼는 점이 불편했다"고 밝혔다.


수술을 결심한 이유로는 "광대 크기가 넓고 턱이 각져있었어요"라며 수술 전 턱 골격과 수술 후 얼굴선이 정리된 모습을 비교하며 설명했다.


한편 유깻잎은 유튜버 최고기(32)와 지난 2020년 4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합의 이혼하고,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2023.11.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전달을 위해 세계일보의 불은 늘 켜져 있습니다.
채널명
세계일보
소개글
빠르고 정확한 전달을 위해 세계일보의 불은 늘 켜져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