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푸드 ]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BEST

by식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 있다. 바로 우리의 '치킨'. 어렸을 적 아빠가 손에 들고 오던 옛날 통닭부터 새콤달콤한 양념이 묻은 양념치킨을 비롯해 최근에는 퓨전으로 다양한 양념들과 함께하는 치킨들이 나오고 있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들부들한 매력적인 치킨 맛집을 알아보자.

1. 아늑한 분위기와 카레 향, 마포 '레게치킨서울'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사우디왕자'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사우디왕자'

식신의 TIP

  1. 위치: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47-19
  2. 영업시간: 주중17:00 ~ 02:00
  3. 가격: 커리치킨 15,000 원, 레게치킨 17,000 원
  4. 후기(식신 사우디왕자): 치킨으로서의 좋은 요소들을 모두 갖고 있다고 느껴졌다. 바삭한 튀김, 닭고기의 맛, 그리고 이와 함께 플러스 하나까지 그 플러스 하나는 카레 향이다. 이날 먹은 치킨맛은 근래 먹었던 치킨 중 가장 좋았으며, 분위기마저도 아늑했다.

    매장정보 바로가기

2. 맥주가 당기는 옛날통닭, 서초 '이수통닭'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김준규'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김준규'

식신의 TIP

  1.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25-1 세양아르비채
  2. 영업시간: 매일15:00 ~ 01:30
  3. 가격: 가마솥생생통닭 15,000 원, 후라이드치킨 17,000 원
  4. 후기(식신 김준규): 믿고 보는 수요 미식회…지만 메뉴는 중요하다. 옛날식 통닭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그렇게까지 맛있지는 않았던 집. 통닭보다 기본 찬으로 주는 닭똥집 튀김이 좀 더 맛있다. 바삭한 튀김옷과 고소한 맛이 맥주 안주로 제격. 치킨은 쏘쏘? 튀김옷이 좋은 편이나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닌듯싶다…

    매장정보 바로가기

3. 저렴한 치킨 무한리필,부산 남구 '정지'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트에'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트에'

식신의 TIP

  1. 위치: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대연동 38-3
  2. 영업시간: 주중11:00 ~ 21:30
  3. 가격: 닭요리코스 13,000 원
  4. 후기(식신 트에): 여기 진짜 좋음! 치킨 뷔페 대학생 6900원!! 원래 삼계탕집에서 뷔페 추가한건데 이벤트인지 겁나 싸다... 맥주무한리필까지해도 만원! 치킨은 좀 식은 거도 있지만 계속 튀겨줘서 따끈한 것도 먹을 수 있어요. 치킨퀄리티도 여느 치킨집과 비교해도 크게 빠지지 않는? 종류는 한 5종류 있는 듯? 후라이드 양념 파닭 마늘 오븐구이...ㅎ 거기에 간단한 셀빠있고 닭계장있고 각종사리에 마무리 볶음밥까지 가능!! 완벽하당 점심때 가도 7천 원이면 진짜 무리없이 먹을수있다. 굿 다음에 또 올 것 같아요.

    매장정보 바로가기

4. 숯불치킨의 대명사, 세종특별시 '지코바치킨 고운점'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트에'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트에'

식신의 TIP

  1.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한솔동 산6
  2. 영업시간: 주중 14:00 ~ 01:00
  3. 가격: 양념구이 17,000 원, 소금구이 16,000 원
  4. 후기(식신 뭉쥬): 아 진짜 요즘 숯불치킨 많지만 진리는 지코바라고 자부합니다!!!!!! 순살인데도 살도 크고 떡 사리도 되게 쫀득하니 입에 쫙쫙 달라붙어요!!!! 라면사리랑 햇반 돌려서 먹었는데 환상의 조합입니다....!!

    매장정보 바로가기

5. 삼대천왕에도 방영된, 마포 '마녀커리크림치킨'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희연짱짱'

그냥 치킨 말고! 맛있는 치킨 맛집

이미지출처: 식신 '희연짱짱'

식신의 TIP

  1.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7-15
  2. 영업시간: 매일15:00 ~ 01:00
  3. 가격: 마녀세트 28,000 원, 마녀커리크림치킨 18,000 원
  4. 후기(식신 희연짱짱):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가 커리라기보다는 로제 소스 같은 느낌...?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st 케이준 감자튀김이었고 떡도 들어 있었어요 저는 치즈추가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치킨양이 적어서 양이 좀 적긴 했어용 치킨이라기보다는…치킨너겟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진짜 저는 맛있었어요 ㅜㅜㅜ 백종원의 삼대 천왕에 나왔다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이랑 많이 다르긴 해용 추천합니다.

    매장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