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by스카이스캐너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지루할 수 있는 공항 환승시간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공항과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투어 프로그램들을 즐겨보자. 버려질 수 있는 시간을 재밌게 보낼 수 있을 뿐더러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새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이니 말이다. 스카이스캐너에서 당신의 경유를 즐겁게 해줄 투어들을 소개한다.

1. 싱가포르 – 창이공항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창이공항에서 경유 대기 시간이 5시간 30분 이상이라면 무료 싱가포르 투어를 즐겨보자. 매일 오전 9시, 오전 10시,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30분, 오후 4시에 출발하는 헤리티지 투어는 차이나타운, 리틀인디아 등을 둘러본다. 오후 6시, 오후 7시 30분에 출발하는 시티 사이트 투어는 헤리티지 투어는 싱가포르 플라이어, 가든 바이 더 베이, 마리나 베이 샌즈, 에스플러네이드, 멀라이언 동상 등의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다. 투어 출발 1시간 전 예약 마감되니 참고하자.

 

  1. 투어 예약 장소 : 터미널 2, 터미널 3 환승 구역 2층

2. 카타르 – 도하 하마드 국제공항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도하 국제공항에서는 카타르 항공에서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공항에서 5시간 이상 레이오버하는 여행객이라면 약간의 요금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니 이국적인 도하를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 카탈, 더 펄, 쑥 와키프 등을 둘러보는 도시 시티 투어, 버스로 사막투어를 체험하는 몬스터 버스 데저트 익스피리언스, 쇼핑 스팟을 둘러볼 수 있는 스탑&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골라보자.

 

  1. 투어 예약 장소 : 디스커버 카타르 데스크 (탑승동 B 시작 지점) / 또는 카타르항공 웹사이트에서 도하 도착 48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3. 일본 – 도쿄 나리타 공항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볼 것 가득한 도쿄에서 공항 의자에만 앉아있는 것은 시간 낭비! 다양한 무료 환승 프로그램이 있으니 활용해보자. 일본 가정식 요리, 에도 시대 코스프레를 체험할 수 있는 자원 봉사자 가이드 투어와 돈키호테, 시스이 프리미엄 아울렛 등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셀프 가이드 투어가 총 9가지 있으며 계절별 특별 투어도 함께 열린다. 자원 봉사자 가이드 투어는 오전에 열리며, 셀프 가이드 투어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1. 투어 예약 장소 : 터미널 1 도착 로비(1층) 방문객 서비스 센터, 터미널 2 도착 로비(1층) 남측 출구 1, 2 부근 카운터

4. 터키 – 이스탄불공항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터키항공을 타고 이스탄불공항에서 6시간 이상 레이오버하면 무료 투어, TourIstanbul을 즐길 수 있다. 2시간 30분, 5시간, 6시간, 9시간이 소요되는 투어로 나뉘는데 해안 도로, 예디쿨레 요새, 돌마바체 궁전 등을 둘러보거나 유명한 식당에서 근사한 점심을 먹을 수도 있다. 한 가지 더! 20시간 이상 스탑오버한다면, 무료로 호텔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자.

 

  1. 투어 예약 장소 : 입국 심사 후 도착 터미널에 있는 호텔 데스크

5. 홍콩 – 홍콩국제공항

경유지에서 즐기는 여행 Best 5

홍콩은 경유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 분명하다. 공항과 도심이 가까워 부담 없이 도시를 둘러볼 수 있고, 짐 보관소가 있어 홀가분히 떠날 수 있다. 또한, 홍콩 관광청에서 주관하는 유료 환승 투어 프로그램도 있지만 자신만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경유시간이 짧다면 공항 근처에 위치한 시티게이트 아울렛이나 마리타임 스퀘어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6시간 이상 정도로 경유시간이 길다면 피크트램을 타고 홍콩의 야경을 즐겨보거나 침사추이, 하버시티 몰들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자: EunYoung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