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BEST5

by와그WAUG

"액티비티가 인기를 끌면서 스노클링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래서 와그가 준비한 콘텐츠! 바로 스노클링하기 좋은 여행지 BEST5다"

태국 시밀란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포카리스웨트를 뿌려놓은 듯한 맑은 물이 포인트!

역시 스노클링은 물이 맑아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법! 그래서 시밀란 스노클링 투어는 항상 인기다. 이렇게 맑은 물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살면서 많지 않기 때문이다.

 

어떻게 즐기지?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시밀란 섬의 전경

시밀란 투어는 주로 푸켓 여행자들이 데이트립으로 많이 찾는다. 그래서 일단은 푸켓에 가는 것이 중요! 보통 투어 가격은 140$ 즉 15만원 정도로 비싼편이다.

호이안 참섬 스노클링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베트남 호이안의 참섬 역시 유명한 스노클링 포인트다. 그래서 호이안 여행자 중 액티비티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스노클링 투어를 진행하는데, 물이 맑다 못해 하얀색이다. 개인적으로는 괜찮았는데, 호이안까지가서 스노클링을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긴 한다.

라차섬 스노클링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라차섬 스노클링 포인트

라차섬은 스노클링뿐 아니라 스쿠버 다이빙이나 체험다이빙을 하기 위해 많이 찾는다. 그만큼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라는 이야기. 하지만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을 엮은 투어도 많이 진행되니, 라차섬에는 꼭 한 번 방문해보길 권한다.

케라마제도 오키나와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오키나와 케라마제도 스노클링

나하 시내에서 배를타고 케라마 제도 인근까지 나가서 즐기는 스노클링은 정말 꿀이다. 우리나라에서 2시간 거리에 이런 포인트가 있다니! 케라마섬 스노클링은 아름다운 산호초와 예쁜 물고기가 많으며, 바다가 워낙 맑아 최대 50m꺼지 가시성이 확보된다는 사실!

괌 남태평양 바다

괌 역시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곳이 많다. 발리나 이런 곳에 더 맑은 바다가 있다고는 하지만 괌만큼 가까이 (비행시간 4시간 30분) 있지 않기 때문에 괌을 더 추천한다.

스노클링 즐기기 좋은 아시아 여행지

괌은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을 동시에 즐기는 스쿠버마스터 투어가 인기다. 이제 남태평양 바다에서 예쁜 물고기를 보는 스노클링을 즐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