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식 BEST 5

[푸드]by 볼로
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

전 세계에는 다양하고 수많은 음식이 있는데요!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경험하고 새로운 요리를 하나씩 맛보다 보면 눈과 입이 즐거워집니다 :)

 

그런데도 세상에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충격적인 비주얼, 견디기 힘든 냄새, 상상도 못 해본 맛 등등의 이유로 먹기 힘든 음식들이 존재해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세계의 충격적인 음식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 세계에는 얼마나 당황스러운 음식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카수마르주

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

겉보기엔 평범한 치즈같이 생긴 카수 마르주! 하지만 속을 자세히 본다면 수많은 구더기가 활발하게 꿈틀대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치즈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구더기 치즈랍니다~

 

살아서 꿈틀거리는 구더기와 치즈를 빵 위에 같이 올려서 먹으면 되는데요. 꼭꼭 씹지 않고 구더기를 살아있는 채로 삼킨다면 장벽에 붙어 장내 출혈을 유발할 수 있어요!

#이키주쿠리

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

주문이 들어오면 살아있는 생선을 1분 내로 회를 떠주는 일본 요리인 이키주쿠리! 머리, 꼬리, 장기는 건들지 않아 신경이 살아있는 생선을 제공하는 건데요. 눈앞에 뼈만 남은 물고기가 눈을 끔뻑거리고 움직인다면 너무 무서울 것 같지 않나요?

 

물고기의 고통과 두려움이 보이는 잔인한 요리법이라는 이유로 한때는 금지되었는데요. 단순히 남아있는 신경의 반응이라는 이유로 다시 합법화된 일본의 회입니다!

#수르스트뢰밍

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

세계 최악의 냄새를 가진 음식이라고 알려진 스웨덴의 전통적인 통조림 음식! 냄새 때문에 포장에서부터 실내에서 개봉금지라고 적혀있는 악취가 심한 음식인데요. 소금에 절인 청어를 2개월 동안 따뜻한 곳에서 발효시킨 삭힌 청어랍니다~

 

우리나라도 삭힌 홍어를 즐겨 먹는데요. 수르스트뢰밍은 홍어의 100배 정도의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살미아키

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

핀란드의 국민 사탕으로 알려진 살미아키입니다. 이 사탕은 세계에서 가장 맛없는 사탕 1위로 꼽힌 후천 기호식품인데요. 타이어, 미역, 소금 등등 다양하고 난해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핀란드인에게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 사탕인데요. 외국인 대부분은 단 몇 초도 참지 못하고 뱉거나 엄청 괴로워하니 비위 강한 사람들만 도전합시다!

#취두부

먹을 수 있겠어? 세계의 충격적인 음

중국 전통 음식으로 두부를 발효시켜서 만든 세계 7대 악취 음식 중에 하나. 중국인들에게는 많은 사랑을 받는 길거리 음식인데요! 시궁창 또는 하수구 냄새가 심하다는 이유로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 호불호 갈리는 음식입니다~

 

소금에 절인 두부를 발효시킨 후 보존한 식품이라 냄새가 지독한데요. 냄새는 지독해도 먹으면 고소하고 특이한 맛이라서 생각보다는 괜찮다고 합니다!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2018.03.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채널명
볼로
소개글
여행의 순간을 생생하고 간편하게 기록하는 볼로(VOLO)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