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김태희 언급, 조심스러운 이유는"…'아는 형님' 비의 사랑법

by엑스포츠뉴스

"김태희 언급, 조심스러운 이유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많이 아껴주고 싶은 마음."


지난 16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출연한 비와 제작을 맡은 이범수가 출연했다.


이날 '아는 형님'에서 비에게는 필연적으로 아내 김태희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강호동은 비에게 "제작진에게 그분(김태희) 얘기 못하게 신신당부 했다더라"며 "서장훈과 이상민도 총각 행세는 안한다"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가 뭐라 대답할 사이도 없이 강호동을 비를 몰아세웠다.


이에 비는 "김태희가 VIP시사회 때 올거다. 언제까지 옛날식으로 방송할거냐"고 울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그분 소식이 궁금하다"고 같이 목소리를 높였다.


비는 "얘기를 하지 않겠다고 한 적은 없다"며 "다만 요즘 워낙에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하고 포장을 해도 그것이 화살로 돌아오더라"고 밝혔다. 이어 "일과 집안일을 확실히 분간하고 싶다는 것 때문에 조심스럽다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아껴주고 싶은 마음에 그러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태희 언급, 조심스러운 이유는"…

과거 비는 '아는 형님'에 출연해 '최고의 선물' 무대를 선보인 뒤 김태희와의 결혼을 알린 바 있다. 강호동과 김희철 등은 당시 노래를 홍보하러 나왔지만 실상은 프러포즈가 아니었냐고 추궁했다. 자신들을 기만한 것 아니냐는 너스레에 비는 "기만한게 맞다. 이 자리를 빌려 사과하겠다"고 밝혔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김태희가 방송을 보는 지 궁금해했고, 비는 "(김태희가) '아는 형님' 방송을 너무 좋아한다"고 말해 환호를 자아냈다.


비의 이러한 태도는 과거 자신의 신곡 발매 기자간담회 당시에도 마찬가지였다. 따라나올 수밖에 없는 김태희에 대한 언급에 최대한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던 터. 행여나 자신의 아내에 대한 언급이 부풀려지거나 왜곡되는 것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한편 비가 출연한 '자전차왕 엄복동'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