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신민아 "배우로서 고민? 늘 새로운 것 하고 싶은 욕구 있어"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배우 신민아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를 통해 더욱 강하고 단단해진 국회의원 ‘강선영’ 캐릭터로 돌아와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신민아가, 최근 자신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하이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데이즈드 화보를 진행한 것. 이번 커버는 세가지 버전으로 공개돼 신민아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신민아는 우아함과 강렬함, 그리고 레트로 감성까지 담아내며 다시 한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신민아가 직접 화보 시안 작업에 참여했으며, 현장에서도 오랫동안 손발을 맞춰온 스텝들과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민아는 배우로서 고민하고 있는 점에 대해 묻자 “여러모로 늘 새로운 걸 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고 밝히며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2019년 누구보다 바쁘게 활동한 신민아는 “과거에도 앞으로도 같이 즐거워해주고, 사랑해주고, 공감해줄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다”면서 “2020년에도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희로애락을 공유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향후 계획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한편, 현재 신민아는 ‘보좌관2’를 통해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