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모던패밀리' 박해미 "금발 탈색, 마음고생으로 흰머리 감당 안돼"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박해미가 금발로 탈색한 이유를 밝혔다.


13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 박해미는 아들 황성재와 함께 이사했다. 이사 첫날에는 박해미의 대학 동창들이 다양한 선물을 바리바리 싸 들고 집들이를 왔다.


화가인 친구는 박해미 앞에 꽃길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화양연화'라는 이름의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했다. 또 목공예가인 친구는 직접 만든 편백나무 침대 프레임을 선물했다.


황성재는 박해미 지인들에게 엄마의 옛 모습이 어떠했는지 물었다. 황성재는 "엄마 대학 때 그렇게 춤을 추러 다녔다던데 어땠는지 궁금하다"고 운을 뗐다. 이에 박해미는 "얌전했다. 다 고등학교 때 뗀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친구들이 알려준 박해미의 옛 모습은 구두 굽이 닳을 정도로 춤을 췄다는 것. 또 박해미는 당시에도 백바지 등을 입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고 전했다. 한 친구는 "정말 열심히 대학 생활을 했다. 놀 줄만 알았더니 나가서 상도 타오더라"고 웃었다.

엑스포츠뉴스

박해미는 인기도 많았다. 박해미는 "남자애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기도 했다. 미팅 잡으려고"라고 말했다. 또 다른 친구는 "해미는 누가 안 따라오면 이상할 정도"라고 했고, 박해미는 한참을 과거 이야기를 하다 "다시 학교 다니고 싶다"고 말했다.


박해미는 금발로 탈색한 머리카락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해미는 "어떤 사람이 그러더라. 내 머리 색깔, 튀려고 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해미는 마음고생 하며 하얗게 새어버린 흰 머리를 감추기 위해 탈색을 택한 것이었다.


박해미는 "괜찮냐"고 물어보는 친구들에게 "오히려 염색을 덜 한다. 계속 흰머리가 올라오니까 커버하려면 염색을 계속해야 하는데, 오히려 지금은 두세 달에 한 번만 입히면 끝이다. 편하다"고 답했다.


아들 황성재는 "이제는 익숙해진 것 같다. 처음에는 어색했다가 지금은 이 머리가 더 편하다"고 했다. 다만 황성재는 엄마의 건강을 걱정하며 "너무 몸이 안 좋아 보인다. 병원 가라고 좀 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박해미는 "나도 여유 있게 살고 싶은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치열하게 살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런 와중에 이렇게 응원해주니 너무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