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동상이몽2' 이윤지 "내게 특별함 있다면 친오빠에게서 온 것" 애틋함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배우 이윤지가 친오빠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가 친정식구들을 공개하며 특별한 오빠의 존재에 대해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아버지의 생신을 맞아 친정 식구들과 모인 이윤지는 옆에 앉은 친오빠를 살뜰히 챙겼다. 이윤지의 오빠는 이윤지보다 세 살 위였고, 이후 이윤지는 인터뷰를 통해 "특별한 오빠다"라고 고백했다.


이윤지는 "'우리 오빠는 다른 친구들 오빠와는 좀 다른데?'를 느끼며 자랐다"면서 "내 입으로 철이 빨리 들었다고 말하는 건 이상할지도 모르지만 '제가 항상 누나다'라고 생각하고 지냈던 것 같다.' 난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고 그랬었다"고 털어놓았다.


또 "제가 지금의 일을 하는 것도, 제게 혹시 특별함이 있다면 그것은 오빠에게서 왔다고 생각이 들 정도다"라고 덧붙였다.


이윤지의 어머니 정진향 씨도 "윤지를 보디가드로 짝 지어서 태권도를 같이 보냈었다. 뭐든지 오빠랑 보내면 쟤는 안 하고 윤지가 열심히 하더라. 그 덕분에 윤지가 훌륭한 인격이 됐다"며 남매의 특별한 우애를 언급했다.


이윤지의 딸 라니는 외삼촌 옆에서 친근하게 친구가 돼 주는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