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공개

[여행]by NHN여행박사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여러분들은 혹시 팔라우(Palau)라는 나라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해양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은 들어봤을 곳 그리고 모든 스킨 스쿠버들의 성지와도 같은 곳이라 불리는 곳이 바로 팔라우랍니다.

 

'신들의 정원' '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중 절경을 갖춘 곳'이라 불리는 이곳은 필리핀과 괌 사이 남태평양 서부 끝자락에 자리하고 있는 약 340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도시 국가랍니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거리, 시차조차 없는 이곳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는 전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답니다. 블로그 지기가 가장 사랑하는 섬 나라, 팔라우!! 과연 이곳에서는 어떤 액티비티들이 존재할지 한번 둘러보실까요?

No1. 스킨 스쿠버의 성지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팔라우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가 많기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사람들마다 다르지만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라고 하면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이집트 홍해의 다합 그리고 바로 남태평양의 팔라우를 뽑을 수 있어요.

 

그래서 스킨 스쿠버의 성지라 불리우고 있으며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스킨 스쿠버를 즐기곤 하죠. 100여 년 정도의 조개가 한 곳에서 군락을 이루어 살고 있는 자리언트 클램씨티와 2차 세계 대전 당시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난파선 포인트, 동굴 속으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케이브 포인트까지..

 

수많은 포인트가 있으며 또한 대형 만타가오리, 대형 거북이, 상어 등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No2. 수많은 물고기와의 조회, 호핑투어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아직 스킨 스쿠버 자격이 없고 무섭기만 하다면 호핑 투어를 즐기는 것도 좋답니다. 340여 개의 락 아일랜드로 이루어진 팔라우에서는 30여 개의 스노클링 포인트들이 존재하며 내가 원하는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곳을 선정하여 즐길 수 있답니다.

 

80킬로로 달리는 빠른 스피트 보트를 이용하여 섬으로 섬으로 이동하는 재미는 오로지 팔라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릴!! 산호 꽃밭과 수많은 열대어들의 향연을 만날 수 있는 포인트부터 대형 어류와 상어를 볼 수 있는 빅드랍 오프까지 호핑투어만 해도 팔라우의 아름다운 바다를 만나기는 충분하답니다.

No3. 팔라우 밀키웨이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머드팩이라고 한다면 어떤 생각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검은 머드에 온몸을 담그는... 하지만 팔라우는 전혀 다른 머드팩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름다운 바다 빛과 그 밑에 깔려있는 산호 머드로 피부미용을 할 수 있는 밀키웨이가 주인공이죠. 이곳에서는 검은 머드팩이 아닌 하얀 머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수만 년 동안 가라앉아 있던 산호가루를 이용하여 즐기는 산호 머드팩은 피부의 노폐물을 흡수하고 보습효과의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답니다.

 

정말 발라보면 느낌도 부드럽고 잘 씻겨나가는 것이 피부가 맑아지는 기분이 사르르르 태양광에 상처받은 나의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는 기분이 들어요.

 

몸에 바른 머드가 마르면 그대로 바닷물에 뛰어들어 털어내면 끝!!

No4. 해파리 호수, 젤리피쉬 레이크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팔라우의 랜드마크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신비로운 호수라고 불리는 곳이 바로 젤리피쉬 레이크에요. 손톱만한 크기부터 얼굴만한 사이즈까지 여러 크기의 해파리 수백 마리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해파리가 마치 우주인 모양 같아서 우주에서 유영을 하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아름답고 신비한 체험을 하실 수 있답니다. 독은 없냐고요?? 해파리들은 수백 년간 호수에 갇혀 있으면서 상위 포식자들이 사라져 독이 퇴화되었기 때문에 해파리 독에 쏘일 위험은 전혀 하실 필요없이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단, 주의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답니다.

  1. 제일 중요한 것!! 해파리를 찢거나 물 위로 들어 올리면 안 됩니다.
  2. 과도한 썬크림, 태닝 크림을 바르면 해파리들에게는 독이 되어 죽을 수도 있다는 점
  3. 해파리에 좋지 않은 행동은 하면 보호 차원에서 팔라우 해양 경찰이 입장을 막을 수 있다는 점

아름다운 자연, 끝까지 지키기 위해서는 눈으로만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No5. 별과 함께 즐기는 별빛 낚시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팔라우에서 밤에 할 수 있는 관광 중 하나인 별빛 낚시는 빛 하나 없는 검은 바다에 빽빽하게 수놓은 별빛 아래서 팔라우 전통 낚시법인 바텀 낚시(줄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이랍니다.

 

잔잔한 바다 위에서 쏟아지는 별빛과 간혹 들려오는 파도 소리만 듣고 있어도 그동안 느끼지 못 했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만끽하실 수 있죠.

 

간혹 느껴지는 물고기의 입질은 긴장감을 돌게 만들기도 한답니다. 손바닥만한 크기부터 성인 팔뚝보다 더 큰 다양한 종류의 열대어를 짜릿한 손맛과 함께 낚으셨다면 이제 하이라이트가 펼쳐질 시간!! 직접 잡은 물고기를 캡틴이 손수 회를 떠서 제공하는 데 미리 준비해간 초장과 간단한 소주 한잔 그리고 별빛만 있으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답니다.

No6. 돌고래를 만나러 가는 시간, 돌핀 워칭 투어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돌고래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팔라우에 가면 꼭 참가해야 하는 것이 돌핀 워칭 투어랍니다. 팔라우 공화국 비영리기업인 돌핀 퍼시픽(Dolphins Pacipic)에서 운영하는 돌핀 워칭 투어는 모든 투어비로 자연에서 다친 돌고래를 치료하고 보호하며 돌고래 생태 및 행동을 연구하는 곳이죠.

 

일반적인 돌고래 쑈를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먹이를 주고 만져보고 함께 수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돌고래와 동감할 수 있는 장소랍니다.

 

어린이들에게는 돌고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선물하는 곳이 바로 돌핀 워칭 투어죠.

신들의 정원을 뛰어놀다!! 팔라우에서

우리나라 겨울 시기가 팔라우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라는 점!! 아무래도 추운데 따뜻한 나라로 여행 가고 싶어 계획하시는 분들

 

아직 잘 모르는 최고의 바다를 만나고 싶다면? 내가 해양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늘 저는 망설이지 않고 팔라우 여행을 떠나보라고 권해드리고 싶답니다.

 

블로그지기의 마음까지 훔쳐버린 최고의 섬 나라 팔라우, 함께 따뜻한 남쪽 기운을 느끼러 가보실까요?

2018.01.15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채널명
NHN여행박사
소개글
오늘도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하여 300명의 여행박사들이 함께 고민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