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자기 전, 5분 투자로 부기 빼고 몸매 라인 잡는 세 가지 방법

byGirlStyle 걸스타일 코리아

쓸데없는 군살을 없애고 싶을 때 꼭 따라 해야 한다는 동작들을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소개했어. 피곤한 날은 자기 전에 3분, 컨디션 괜찮은 날은 5분만 하고 자면 된대! 어떻게 하는 건지 한 번 볼까?

1. 겨드랑이 군살 제거

일단 편하게 누워서 만세 자세를 해보자. 10~20초 정도 유지하고 팔과 몸통의 연결 부위 뼈를 마사지해주면 돼. 주먹으로 겨드랑이 부위를 토닥토닥 두드려주기도 하고. 자기 전에 하기 딱 좋겠지? 혈액 순환도 되고 뭉친 근육이 풀리는 기분이 들 거야.

2. 허벅지 라인 만들기

누운 상태에서 발바닥을 붙여 나비 자세로 만들고 다리를 접었다 벌렸다 움직이면 돼. 허벅지 안쪽 근육을 자극하는 동작!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겨드랑이 마사지와 함께 해도 좋아.

3. 다리 부기 빼기

무게감이 있는 두툼한 이불을 준비하고 내 발목 위에 올려줘. 이렇게 하면 이불 무게 때문에 발등이 하늘을 향해 자연스럽게 펴지는데, 이 자세 그대로 잠들면 종아리 부기가 시원하게 빠져 있을 거야.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지? 사실 이 동작은 잠버릇이 심한 사람이라면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잠든 자세 그대로 숙면을 취하는 사람이라면 지속시간이 길수록 효과적이니 참고하자.

자기 전 5분만 투자했는데, 팔뚝부터 허벅지살, 다리 부기까지 케어할 수 있다니! 일석삼조 운동인 듯! '군살 부수기' 운동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위 영상을 클릭!


텍스트 : 걸스타일 코리아
출처 : 각 연예인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각 이미지 내 출처 표기, 유튜브 <보라끌레르 Bora Claire> 영상 캡처
소스 : 유튜브 <보라끌레르 Bora Claire>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