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써클이..."김남일, 화제가 됐던 신혼여행 귀국 사진 해명 "저 사진은 신혼여행 사진이 아니라..." (+내용)

[라이프]by 뉴스클립

김남일, "다음 날 아침 귀국을 해서 힘들어 보인다.."

사진=유튜브 채널 '안정환 19'

사진=유튜브 채널 '안정환 19'

전 축구선수 김남일이 과거 화제가 됐던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안정환 19'에서는 ‘대신 물어봐드림ㅣ김남일 감독과 딱 세잔만!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남일, "경기를 뛰면 4~5kg이 빠져.."

이날 두 사람은 친분을 드러내며 과거 선수 시절을 하던 때를 언급했다. 김남일은 경기장에 안정환이 향수를 뿌리고 나왔다고 폭로하며 "진짜 싫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너도 뿌리지 않았냐"라며 "외국 생활을 하니 마늘 냄새랑 땀 냄새가 싫어서 향수 뿌리는 게 버릇이 되더라. 유럽 애들은 뛰어다니는 향수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남일은 “나도 형한테 알게 모르게 많이 배웠다"라며 "어느날부터는 나도 향수를 뿌리게 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안정환 19'

사진=유튜브 채널 '안정환 19'

또 이날 화면에는 과거 화제가 된 '김남일, 김보민' 부부의 투 샷이 공개됐으며 해맑게 웃고 있는 김보민 옆에 핼쑥하고 지친 표정의 김남일의 표정이 화제가 된 바다


앞서 김남일은 2007년에 아나운서 김보민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을 본 김남일은 “일본에서 경기를 하고 다음 날 한국에 시합이 있어 들어오는 사진 같다"라고 말하며 누리꾼들의 알고 있는 신혼여행 귀국 사진이 아닌 걸로 밝혀졌다. 


이어 그는 "저는 경기를 뛰면 많게는 4~5㎏이 빠진다."라며 "그렇게 빠진 상태에서 다음 날 아침 귀국을 해서 (사진 속 내 모습이) 힘들어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안정환은 "(사진 속에) 아이가 있었네"라며 "아이가 어리면 새벽에 자주 깬다. 육아가 힘들다"라고 김남일을 위로했다.

안정환, "김남일이 내 비타민 많이 훔쳐 먹어.."

사진=tvN'삼백만 년 전 야생 탐혐 : 손둥 동굴'제공

사진=tvN'삼백만 년 전 야생 탐혐 : 손둥 동굴'제공

최근 방송된 tvN 예능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에서는 김남일과 안정환이 티격 태격을 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이날 박항서 감독은 길을 걸으며 안정환에게 비타민이 있냐고 물으며 "남일이 어제 비타민 먹으면서 먹어 보라는 소리도 안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김남일 혼자 먹었냐"라며 "은근히 챙기는 척하면서 자기 것만 챙기더라”라고 타박하자 김남일은 “변비약이다”라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안정환은 “나랑 방 쓸 때 내 약도 많이 훔쳐 먹었잖아”라고 말했고 김남일은 “내가 왜 대표팀에 있을 때 형이랑 방을 썼겠나."라며 "좋아하니까, 잘 챙겨줬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소용 기자

2023.09.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