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센토사 즐기센

byTHERE

센토사 즐기센

없는 것이 없는 작은 섬, 센토사

이 작은 섬을 둘러보다 보면, 계속 감탄사를 연발할지도 모른다. 어쩌면 이렇게 없는 것 없이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심어 놨는지, 여기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케이블카를 타고 가며 곧 즐길 센토사 섬을 한눈에 바라보는 것 또한 설렘을 극대화한다. 놀거리들을 이어 놓은 편리한 셔틀버스에서부터 정류장에 내릴 때마다 각각 다른 특성의 즐길거리를 기대하는 일 또한 교묘하게 설계해놓은 전략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이 매력적인 작은 섬을 야무지게 즐겨보자.

센토사 즐기센

[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작은 놀이 왕국이라 불리는 센토사 섬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다.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7개의 각기 다른 테마파크와 18개의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다. 짜릿한 놀이기구와 환상적인 공연, 영화 속 배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테마파크이다.

 

[우] 멀라이언 타워

싱가폴 전설의 동물이자 상징 그 자체인 멀라이언 중에서 가장 큰 멀라이언이 센토사 섬에 있다. 높은 언덕에 위치해 있고, 일명 아빠 멀라이언이라 불리는 37m 높이의 타워에 오를 수 있다. 멀라이언 타워에서 내려다보는 센토사 섬의 전망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센토사 즐기센

[좌] 어드벤처 코브 워터 파크

무더운 싱가폴의 더위에 지쳤다면, 센토사 섬에 도착하자마자 이곳에 뛰어들고 싶을 것이다. 13개의 어트랙션을 가지고 있는 코브 워터파크에서는 언제든 발밑으로 헤엄치는 물고기 떼를 만날 수 있다. 자연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동시에 스릴 넘치는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우] 씨 아쿠아리움

씨 아쿠아리움은 전 세계 수족관 중 유일하게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다. 아쿠아리움 전체가 남태평양의 해양 실크로드를 따라가는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곳에 살고 있는 해양 생물들을 수족관 별로 관람할 수 있다. 70여 개의 크고 작은 수족관들에는 10만 여 마리의 해양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센토사 즐기센

[좌] 언더워터월드

핑크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이곳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열대 해양 수족관 언더워터월드이다. 83m의 거대한 아크릴 수정 터널을 걸어 다니며 거대한 해저 동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약 250종, 2,500여 마리의 해양 생물들이 서식하는 수중 세계로 풍덩 빠져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우] 루지&스카이라이드

미니카트 루지를 직접 조작하여 구불거리는 내리막길을 빠르게 내려오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아이들이 아빠들과 함께 경험하고 만족했던 즐거운 액티비티이다. 남녀노소 모두 함께 스피드를 즐길 수 있고, 스카이 라이드를 타고 센토사 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by Ast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