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혼인신고 완료→시즌 후 결혼식" 오지환♥김영은, 임신 4개월 축하봇물

byOSEN

OSEN

LG 트윈스의 내야수 오지환과 쇼호스트 김영은의 열애 및 혼전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많은 이들이 두 사람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김영은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든이(태명) 사랑해 축복해. 넌 어떻게 생겼니? 우리 골든이 축복해주셔서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올려 임신 소식을 전했다.


김영은은 지난 5일에도 "골든이는 아들. 배가 뭉쳐서 1주일 만에 다시 찾은 병원. 이 녀석 엄마한테 너의 존재감을 알리려고 그런 거니? 왠지 아빠 판박이로 태어날 거 같구나. 다들 딸로 알고 계셔서 잘못된 정보 정정한다"라고 아이의 성별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기도.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어린 시절 오지환으로 추정되는 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OSEN

이후 LG 트윈스 구단은 18일 OSEN에 "오지환 선수가 올해 초 혼인 신고를 이미 했다.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김영은은 퇴사 후 태교에 집중하고 있으며, 임신 18주를 넘어선 상태라고.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앞서 오지환이 지난 2월, 일본 오키나와 스프링캠프에서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밝힌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 당시 그는 "원래 지난 겨울에 결혼식을 하려고 했으나 조금 미뤄졌다. 올 시즌 후에 결혼을 할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지난 겨울 양가 집안의 결혼 허락을 받았지만, 김영은이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결혼 일정이 미뤄지게 됐다는 것이다.

OSEN

이에 많은 이들은 "축하합니다", "건강하고 예쁜 아이 낳으세요", "솔직하게 밝혀서 좋네요" 등 두 사람이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라는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오지환은 LG 트윈스 내야수로, 지난해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대표팀으로 활약했다. 김영은은 2011년 미스코리아 전북 진 출신으로, 2017년 쇼호스트로 활약했다.


​[OSEN=김나희 기자]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김영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