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을 거실에서 볼 수 있다니?

[자동차]by 라스카도르

이런 집은 어떠신가요?

자동차를 집 안에 주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미래를 위한 포스팅 라스카도르입니다. 오늘은 람보르기니 우라칸 모델을 집 안에서 볼 수 있는 집을 이야기하려고 하는데요. 보통 외부 주차장이 따로 있고 집과 주차장 사이를 통 유리로 하는 스타일을 많이 봤지만 오늘은 조금 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스타일에 집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오늘 집 사진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사진 하나로 정리가 될듯한데요. 외부 차고에서 들어와서 주차하면 거실에서 통유리로 차량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람보르기니 우라칸 모델이라서 그런지 집이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화이트 톤을 굉장히 좋아하는 집 주인의 스타일 답게 집과 잘 어울리는 하나에 집에 구조물 같은 슈퍼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계단이 눈에 좀 거슬리긴하네요.

​​람보르기니 우라칸

람보르기니 우라칸 모델은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후속 모델로 2014년에 출시된 모델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후속 모델이 나오지 않고 있는 현역 모델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대략적으로 2024년에 우라칸 후속 모델이 나온다고 합니다. 일단 디자인만 놓고 본다면 벌써 10년이 지난 디자인이지만 절대 부족함이 없는 슈퍼카를 대표하는 차량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너무나 많은 우라칸 버전이 있기 때문에 출력은 사실 의미가 크게 없습니다.

이 사진은 우라칸 테크니카라는 모델로 V10 엔진을 사용하는 모델인데요.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EVO2를 기반으로 만든 차량입니다.


이 윗등급으로는 우라칸 STO 모델이 있는데요. 5.2리터 10기통을 사용하여 최고출력 640마력을 보여주고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단 3초만에 도달하는 엄청난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어 람보르기니 브랜드를 대표하는 차량입니다.

거실쪽은 화이트 톤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환기 시설도 신경을 많이 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집 전체적으로 채광/통풍/온도에 대해서 꽤 많은 신경을 쓴 집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사실 거실 사이즈를 조금 줄였다면 차량 한 대를 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사실 제가 집 주인이라면 이 계단을 어떻게 했을거 같습니다. 차를 가리지 않는 방법을 찾았을거 같은데요. 물론 집 주인도 같은 생각을 했을 것 같기도 합니다. 2층을 올라갈때 차량을 한 번 더 볼 수 있다는 장점은 있는거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야외와 연결되어 있어서 파티하기도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개방적이지만 밖에서 집 안이 보이지 않는 구조를 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은데요. 집 밖으로 수영장을 만들면 진짜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우드 플로우가 인상적이고 화이트 가구들까지 배치가 좋습니다.

주방은 아예 별도의 공간으로 만들었는데요. 주방에서도 차량을 볼 수 있게 꾸며 놓은게 특징입니다. 저 끝에 작은 창문은 차고와 연결하고 있어서 설거지를 하면서 내 우라칸을 볼 수 있다니! 이런 느낌으로 만들었는데요. 주방에서 이렇게 차고를 보여주는 디자인은 저도 처음 보는 듯 합니다.

사실 이 집 구조를 100% 오픈하지 않아서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블럭 형태로 집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집에서 람보르기니 우라칸 차고 만큼 만족스러운 공간은 바로 서재와 침실인데요. 서재 뷰 보세요... 저는 저런 곳에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여기에 전동 커튼을 통해서 불빛을 완전히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야간에도 상당히 매력적인 공간이 될듯하네요.

저한테 딱 맞는 공간이라고 하고 싶은데요. 어짜피 일어나면 컴퓨터 켜고 일 끝나면 바로 자는 저에게는 딱 좋은 공간입니다. 침실과 서재를 하나로 합쳐 놓은듯한 공간은 참고 했다가 나중에 집을 만들 때 참고하면 좋을거 같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뷰도 좋고 디자인도 좋기 때문에 만족감이 큰 곳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서재 옆으로는 드레스룸과 화장실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집이 실용성있게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몇몇 공간은 오픈하지 않았지만 집 크기 또한 꽤나 큰 편에 속하고 있는 것도 특징인데요. 조명 스위치가 많은 것을 봐도 조명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욕실화 화장실입니다. 이렇게 절반으로 나누어서 공간 분리를 해두었습니다. 통 유리로 깔끔하고 넓어보이는 느낌과 계수대 앞을 통 유리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개방성이 상당히 좋은데요. 화장실과 침실만큼은 정말 이 집에 대해서 참고해서 나중에 집 지을 때 써봐야겠습니다.

2023.08.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