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트렌디한 서울의 맛, 코엑스에서 즐긴다…‘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by리얼푸드

-12월 19일~31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 전역에서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개최

-푸드페스티벌 ‘잇더 서울’22개사의 인기 메뉴 소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서울 시내에서 가장 인기 있고 트렌디한 먹거리를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 전시 공간인 코엑스에서 즐길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매년 봄, 겨울마다 20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동원한 메가 푸드 페스티벌 ‘잇 더 서울(Eat the Seoul)’의 인기메뉴들이 코엑스 무역센터 전역에서 진행되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에서 선보여진다.


한국무역협회, 강남구,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가 개최하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은 12월 19일(목)부터 31일(화)까지 열리며, 올해도 이번 축제를 위해 자체 심사를 거쳐 선정된 22개사의 메뉴가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제공된다.

푸드페스티벌 ‘잇 더 서울’의 음식들은 푸드트럭에서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해 즉석에서 맛볼 수 있으며, 구매한 음식은 코엑스 실내 취식공간인 ‘S-OIL과 함께하는 으라차차 희망충전소’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주요 메뉴로는 추운날씨에 서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류부터 컵밥, 덮밥 등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류까지 다양하다. 서울호떡(크림치즈호떡, 콘치즈 호떡), 판다와플(스트로베리크리스마스, 카롱카롱마카롱), 어 테이블(맥주, 닭강정), 엉터리생고기(고기컵밥), 쿠캣마켓(닭갈비 주먹밥), 불꽃튀김(떡볶이, 튀김 등), 크레페홍아저씨(크레페), 파라다이스커피(뱅쇼 및 음료) 등이 있다. 이외에도 곱창쌀국수, 마라우육면, 팟타이, 마라닭꼬치, 새우구이, 직화그릴 스테이크 등의 특별한 음식들도 선보인다.


이외에 야외 아이스링크인 ‘아이스런’ 크리스마스 트리축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는 ‘다온 스테이지’, 신년 소원을 비는 ‘소원놀이터’ 등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잇 더 서울’은 낮 12시에 오픈해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오는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이 진행되는 31일까지 운영한다.

gorgeous@heraldcorp.com